견고한 설계 갖춘 부성파인하버뷰, 합리적 분양가 제공
상태바
견고한 설계 갖춘 부성파인하버뷰, 합리적 분양가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부동산 대책 이후 거래량 감소와 집값 하략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최근 '비규제지역 아파트'로 눈길을 돌리는 실소유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아파트는 투자대상 중 가장 안전하며, 역세권과 주거 편리성 등이 잘 개발된다면 금액은 반드시 상승하게 되어있기 때문이다.

정부의 고강도 규제로 인해 비규제지역은 집의 소유와 세대주 여부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좋다.

이에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월곶 부성 파인하버뷰는 2025년에 개통예정인 월곶-판교선과 가까워 주목을 받고 있다.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은 수도권 서남부 지역인 시흥, 광명, 안양, 성남 판교를 동서로 연결하는 대규모 사업이다.

해당 노선이 개통되면 광명역(KTX)을 쉽게 이용 가능하고  송도역과 시흥시청역, 광명역, 인덕원역, 판교역에서 주요 철도 노선과 환승이 가능하다. 신안산선도 개통될 예정이라 서울로 출퇴근은 물론 주민들의 교통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시흥시 최대의 복합커뮤니티 센터가 준공이며 쇼핑몰, 금융기관, 병의원, 전시장, 예식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10분내에 신세계아울렛, CGV, 롯데마트 등 주변 편의성도 갖추고 있어 주민들을 위한 최대 공간을 마련하여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부성건설이 시공을 맡은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는 지하2층~지상27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전용면적 75~84㎡로 무려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 B타입은 아파트 C, D타입은 오피스텔로 되어있습니다

주차시설이 총 613대로 넉넉한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서 주차공간 부족으로 인한 걱정없이 지낼 수 있는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민공동시설로 주민회의실, 주민카페, 도서실 등이 마련되어 입주자들이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곶-판교선이 들어서는 곳 바로 앞에 마주하고 있으며 입주자들은 개통시 월곶 판교선의 최대 수혜자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합리적인 분양가가 가능한 부성파인하버뷰는 청약통장을 가입하고 6개월~1년을 기다리는 것과 달리 청약통장 가입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통하여 입주예정자, 투자자에게도 초기비용이 줄어 들 것으로 보인다.

2019년 12월 입주 예정으로 청약통장 없이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동호수가 지정된다,

또 선착순으로 분양시 등기가 나오기 전까지 1주택으로 포함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교통망과 역세권 그리고 주거시설까지 마련된 부성파인하버뷰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