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 5월, 선글라스 1+1 추가 증정
상태바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 5월, 선글라스 1+1 추가 증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외출이 증가하는 봄철에는 자외선 지수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는 다양한 안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야외활동시 자외선에 노출되는 안구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선글라스 착용이 필수적이다.

이에 (유)슈페리어옵틱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키즈 선글라스를 추가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한다.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에서 제안하는 성인 선글라스를 구매하면 키즈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행사로 공식자사몰과 전국 오프라인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1+1 프로모션은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키즈 선글라스 증정 기회를 이용하면 가격부담을 낮출 수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는 NC백화점 강남점과 아이파크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 했다. 또한 면세점 입점을 앞두는 등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으며 스타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외 캐주얼, 스포츠, 트렌드 3가지 라인을 외에 키즈라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키즈 라인에서도 캐주얼, 스포츠, 트렌드 3가지를 전개하고 있다.

현재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접근하기 쉬운 대중적인 아이웨어 브랜드로 확장해나가고 있다. MLB는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Major League Baseball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모던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고자 한다.

특히 Active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Young Generation의 패션아이콘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자유분방함과 활동성을 필두로 개성 표현을 극대화하고, 남들과는 다른 차별성을 두고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시키고자 하는 10~30대를 위한 스트릿 패션 아이웨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