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전 채널 FULL D1 녹화 화질의 DVR ‘CSD-Series’ 출시
상태바
코맥스, 전 채널 FULL D1 녹화 화질의 DVR ‘CSD-Series’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 Home & Security 제공 회사로 발돋움
스마트홈 & 시큐리티 전문기업 코맥스(대표 변봉덕)는 입력되는 CCTV의 영상을 고화질로 모니터링하며, 전 채널 Full D1급의 고해상도로 녹화 및 검색이 가능한 스탠드얼론 DVR 'CSD-Series'를 출시했다.

기존의 Full D1 DVR이 한대의 CCTV만 Full D1급으로 녹화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CSD-Series'는 4, 8, 16채널 스탠드얼론 DVR로 연결된 카메라 영상 모두를 채널별로 Full D1급(640*480) 녹화 및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모니터링(VGA, CVBS) 기능으로 컴퓨터 모니터와 CCTV 모니터 각각의 모니터를 통해 동시에 실시간 모니터링 및 녹화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전 채널 음성지원 및 외장형 HDD, USB 메모리, 네트워크 백업이 가능하고, CMS 및 DDNS가 지원된다.

이밖에도 'CSD-Series'는 독창적인 디지털 광고 기능도 갖추고 있는데 DVR에 입력된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의 파일을 모니터를 통해 보여줌으로써 도•소매상에서 CCTV 모니터링과 함께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 및 정지영상 디지털 광고로 이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액자로도 사용 가능하다.

'CSD-Series'는 이외에도 아이폰 iOS는 물론 안드로이드 OS까지 모든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격 모바일 모니터링과 제어가 가능하며, PTZ 카메라 없이 라이브 영상은 물론 재생 영상까지 디지털 줌 기능을 이용한 상하좌우 영상 감시 및 최대 X8배 줌 기능을 구현한다.  

기술 및 A/S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 1599-8866을 통해 가능하며, 직접 방문이 필요할 경우는 최단거리에 있는 A/S 직원 및 협력업체를 통해 맞춤 A/S가 제공된다.

한편, 코맥스는 오는 4월 1일 43주년 창립 기념일을 맞아 성남 코맥스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 임직원 200여명과 함께 창립기념 행사를 가지며 새로운 CI를 선포한다. 코맥스의 새 CI는 'Smart Home & Security'로 기존의 'Home Network'보다 포괄적인 의미를 함축하고 있어 홈네트워크 뿐 아니라 스마트홈을 구축하는 U-health, 스마트그리드, 홈모바일 등 모든 분야를 아울러 스마트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맥스 홈페이지 www.commax.com을 방문하거나 031-739-3584로 문의하면 된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