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과 함께 완벽한 광대역 품질 만든다
상태바
KT, 고객과 함께 완벽한 광대역 품질 만든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10만개의 광대역 기지국을 통해 제공중인 ‘3배 빠른 광대역 LTE-A’ 전국망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해 네트워크 품질을 검증하는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KT LTE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타사는 광대역 LTE서비스가 되고 KT만 되지 않는 곳’을 찾아 응모하면 기지국별 최초 접수자에게 1년 동안 요금을 받지 않는 혜택의 고객 참여 이벤트다(LTE완전무한67 요금제 1년 무료 제공).

지난 1일부터 전국 85개 시 및 주요 읍, 면을 대상으로 3배 빠른 광대역 LTE-A 서비스를 개시한 KT는 광대역 LTE-A 서비스 품질에 가장 핵심이 되는 광대역 LTE를 대한민국 최동, 서, 남, 북단을 잇는 전 지역에 구축하고 타사 대비 더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 KT는 국내 최다 10만 개의 광대역 기지국을 통해 제공 중인 ‘3배 빠른 광대역 LTE-A’ 전국망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참여해 네트워크 품질을 검증하는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서비스의 현재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시스템모드’(안드로이드폰은 *123456# 누름, 아이폰은 *3001#12345#* + 통화)’에서 KT의 LTE 대역폭(bandwidth)이 ‘광대역 20MHz’가 아닌 ‘10MHz’, 타사 LTE 대역폭이 ‘광대역 20MHz’로 나오는 경우 사진을 찍어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KT는 이벤트 접수 후 검증을 거쳐 각 기지국 별로 가장 먼저 접수한 고객에게 ‘LTE 완전무한 67’ 요금을 1년간 제공하며 기지국 별 최초 접수자가 아니더라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같은 요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같은 방식으로 KT만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경쟁사 중한 곳만 제공되지 않더라도 참여 가능)을 찾아 사진을 찍어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 (www.olleh.com) 및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