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남성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 출시
상태바
DTRT 남성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브랜드 DTRT(디티알티)에서 자연스럽게 외모를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는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는 바르는 순간 3단계 톤업 솔루션이 순차적으로 작용하면서 들뜨지 않고 요철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1단계 밀착톤업 단계에서는 AHA 성분 함유로 피부의 묵은 각질을 녹임과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 톤업크림이 들뜨지 않고 밀착력 있게 발린다. 2단계 즉각톤업 단계에서는 바르는 즉시 자연스럽게 피부를 톤업 시켜주며 마지막 3단계 붉은기 보정 단계에서는 내추럴 코렉팅 캡슐이 터지며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하여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는 로션 같은 간편한 사용감으로 칙칙한 피부 혹은 붉은기 있는 피부의 즉각적인 톤업이 가능하며 남성 특유의 과도한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2중 폴리머가 그물망처럼 촘촘하고 탄력있게 배열된 덕분에 땀과 피지에도 지속력이 강하다. 이 외에도 얼굴뿐 아니라 착색된 부위 혹은 색소 침착이 걱정되는 복숭아뼈, 팔꿈치, 무릎 등의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이다.

사계절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에는 다양한 유효성분들이 함유돼 남성 피부 보정을 위한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낸다.

AHA 성분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톤업크림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알란토인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고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DTRT마케팅 관계자는 “톤업크림 스포트라이트는 기존 남성 톤업크림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백탁, 들뜸, 요철 현상을 개선한 제품이다”며 “바름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환하고 자신감 있는 남자의 인상을 표현해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DTRT의 신제품 스포트라이트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원데이원매거진에서 주최하는 2019 원데이원 에디터스픽을 수상한 제품이다.

해당 DTRT 디티알티 신제품 스포트라이트는 DTRT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