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맛집 '유진게찜', 저렴한 가격으로 풍성한 상차림 제공
상태바
속초대게맛집 '유진게찜', 저렴한 가격으로 풍성한 상차림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미식가들은 봄이 되면 각종 산나물, 바닷가 해산물 등을 두루두루 맛보기 위해 전국을 누비고 다닌다. 도장깨기 식으로 한 가지 음식을 여러 지역에서 맛보기도 하고, 현지에서 신선하게 요리한 음식만 찾아다니는 사람이 많은 것이다.

그래서 봄에 대게,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기 위해 동해로 떠나는 사람이 많다. 동해로 떠나면 바다에서 바로 잡아 온 재료를 이용해 요리하기 쉽고, 또 신선도 자체가 높아 입안에 느껴지는 풍미가 좋아 철마다 찾는 것이다.

속초맛집 유진게찜에서도 제철 신선한 스끼다시를 제공하며, 동해바다에서 바로 대게를 잡아 제공한다. 저울을 조작하거나 호객행위, 바가지 등의 꼼수가 없어 정직한 집으로 알려졌으며,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가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골목에 위치한 유진게찜은 그간 쭉 이어져 온 히스토리가 매장 한 편에 사진으로 걸려 있으며, 대게 주문 시 먹기 편리하게 다 손질이 되어 제공된다.

또한, 대게찜을 제공하면서 게라면, 게장비빔밥 등도 같이 제공해 더욱 풍성한 한 상 차림을 맛볼 수 있다. 인근에 속초해수욕장, 동명항, 속초중앙시장, 아바이마을 등 속초 가볼만한곳과 대포항맛집골목, 속초포장마차거리, 봉포머구리집 등 여러 맛집이 형성되어 있어 봄철여행과 맛집 지도를 그리기에도 좋다.

매장 바로 앞은 동해바다 장관이 펼쳐져 있으며, 속초등대가 있어서 바닷가, 항구, 등대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