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 ‘감사의달’ 맞이 기프트 키트 출시, 감각적인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아비브 ‘감사의달’ 맞이 기프트 키트 출시, 감각적인 패키지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가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프트 키트 제안 및 할인 프로모션을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연말 시즌 첫 선을 보였을 당시 반응이 좋았던 기프트 세트를 선물 시즌에 맞추어 다양하게 재구성했다. 이번 아비브의 기프트 키트는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금액 및 제품별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키트 당 30%에서 최대 50%의 할인율이 적용되었다. 

아비브에서 제안하는 기프트 키트는 ▲토너와 에멀전이 함께 구성된 ‘스킨부스터 키트’ ▲아비브의 핸드크림 프라그란트 튜브 3종을 담은 ‘프라그란트 튜브 키트’ ▲ 2GF세럼과 수면팩 등 영양감 있는 케어가 가능한  ‘나이트 케어 키트’ ▲어성초 에센스, 워터튜브, 토너, 폴클렌징이 담긴 ‘카밍 케어 키트’ ▲ 브릭솝 5개와 매쉬망 2개를 담은 ‘브릭 매니아 키트’ ▲ 브릭솝 5종이 담긴 ‘브릭 기프트 세트’ ▲ 클렌징 워터, 클렌징폼을 담은 ‘클렌징 키트’ 등 총 9가지 키트로 준비됐다.

키트는 모두 본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박스에서도 아비브의 감각적인 패키지를 느낄 수 있으며 배송받은 고객들이 바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쇼핑백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비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