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체인, MEP 슈퍼노드 캠페인 성료
상태바
베어체인, MEP 슈퍼노드 캠페인 성료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4.3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베어체인(Baer chain)이 지난 1일 개최한 MEP(Million Eco Project) 글로벌 슈퍼노드 캠페인 프로젝트가 22일부터 7일간 진행된 슈퍼노드 캠페인 투표를 끝으로 공식 마감 됐다.

베어체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슈퍼노드 캠페인의 온라인 투표는 싱가포르 현지 시간인 4월28일 오전10시를 기점으로 마감됐고, 그 결과 21개의 슈퍼노드와 30개의 예비노드가 확정되었다’고 공지했다.

특히, 이번 글로벌 캠페인 프로젝트는 많은 글로벌 엘리트 팀들의 적극적인 참가와 지지자들의 열성적인 투표로 인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베어체인 관계자는 “MEP슈퍼노드 캠페인 개최 이전에도 이미 방대한 규모의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었다” 며 “MEP슈퍼노드의 캠페인 프로젝트의 완료는 베어체인 생태계 확장 추진을 마감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캠페인 프로젝트의 성공은 베어체인 커뮤니티 생태계 건설이 새로운 시대로 들어섰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베어체인은 슈퍼노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감한 결과를 생태 확장의 중요한 단계로 평가하며, 많은 글로벌 엘리트 참가팀의 가입으로 베어체인의 생태계는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