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반값요금제로 알뜰폰 시장 진출
상태바
KTIS, 반값요금제로 알뜰폰 시장 진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그룹 주력 계열사인 케이티스(www.ktis.co.kr, 대표 맹수호)가 ‘M모바일’ 브랜드로 알뜰폰(MVNO)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케이티스는 이번 알뜰폰 시장 진출로 건전한 경쟁을 통한 국민의 통신비 인하라는 정부 정책에 부응함과 동시에 KT고객센터 등 고객 접점 서비스를 제공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알뜰폰 시장의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M모바일은 ▲반값요금제 ▲선불요금제 등 다양한 요금제를 통해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대폭 낮춰 줄 것으로 케이티스는 기대하고 있다. 반값요금제는 기존 이동통신사보다 최대 55% 저렴하며 LTE 뿐 아니라 3G 고객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반값 망내 무제한요금제’는 KT 및 KT계열 알뜰폰 고객 모두를 무제한 음성통화 대상으로 적용해 고객 요금 절감 폭을 확대했다.

▲ 케이티스는 이번 알뜰폰 시장 진출로 건전한 경쟁을 통한 국민의 통신비 인하라는 정부 정책에 부응함과 동시에 KT고객센터 등 고객 접점 서비스를 제공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알뜰폰 시장의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선불요금제는 이용자의 통화량과 데이터사용량 등 사용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요금제로 출시되며 한 번의 충전으로 국내전화·국제전화·데이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또한 중국, 몽고, 우즈베키스탄 등의 국가에 국내 최저요금으로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들의 혜택을 강화했다.

케이티스는 M모바일 출시를 기념해 선불요금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유심비를 지원한다.
맹수호 케이티스 대표는 “반값 요금제 및 올인원 서비스 등 저렴한 요금제로 고객들의 통신비 부담을 덜고 최고의 고객서비스 품질의 알뜰폰을 제공하겠다”며 M모바일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