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아 블랙박스, 대규모 할인 경품 행사 진행
상태바
프로비아 블랙박스, 대규모 할인 경품 행사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8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 ‘강민경’이 홍보하는 블랙박스 브랜드 프로비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푸짐한 경품은 물론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지난 7일부터 진행중인 이번 이벤트는 프로비아 온라인 홈페이지와 연결돼 있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프로비아 프로35T’와 ‘프로40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먼저 프로35T와 프로40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해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사은품인 카드리더기, 유리세정티슈, 강민경 이미지가 삽입된 특별 한정판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프로비아의 프로35T는 풀터치LCD 2채널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PIP 화면분할, 음성안내 온·오프 기능,메모리 카드 자체 포맷기능, 수동녹화기능, 외장GPS지원, 상시모드, 이벤트모드, 모션감지, 주차모드의 다양한 녹화모드, 고감도 3축 충격 감지 센서, 전용 PC 뷰어, 음성녹음, 시큐리티LED, 저전압, 과전류방지 기능 등을 제공한다.

▲ 지난 7일부터 진행중인 이번 이벤트는 프로비아 온라인 홈페이지와 연결돼 있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프로비아 프로35T’와 ‘프로40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프로비아 프로40T는 더욱 강력해진 야간화질을 자랑하며 자체 개발한 프로비아만의 특허출원 중인 기술인 PFR, PER 녹화 시스템을 탑재해 주차중 최대 45시간동의 영상을 저장해 영상이 지워져 발생되는 소비자 불만을 해결한 최고의 기술력이 탑재된 제품이다.

기존 블랙박스들의 부팅 시간이 평균 30초 정도 가량 돼 출발시 주행상황을 기록을 해주지 못해 블랙박스의 제 기능을 수행하지 못했으나 프로비아 프로40T는 부팅 시간을 10초 이내로 단축해 부팅과정에서 사고가 났을 경우 생길 수 있는 영상누락을 최소화했다.

프로비아의 제조사인 에이치디비정보통신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낯선 휴가지에서 분쟁을 예방할 수 있는 블랙박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비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비아 홈페이지(www.provia.co.kr)나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