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부업 아이템, ‘더런드리 셀프빨래방’ 차별화된 고품격 세탁 품질 구현
상태바
떠오르는 부업 아이템, ‘더런드리 셀프빨래방’ 차별화된 고품격 세탁 품질 구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불경기가 지속되며 창업과 부업의 시대가 도래했다. 창업은 물론 부업일 경우 손이 많이 가지 않으면서도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선호된다.

이에 완전 무인으로 운영되며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셀프빨래방은 1인 가구가 급증하고 여성의 사회참여율이 높아지면서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중 ‘더런드리’는 합리적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차별화된 세탁 코스의 개발로 기능성까지 겸비한 곳이다.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를 받고 있는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더런드리는 30여 년 업계 내 노하우로 신개념 washing café를 도입한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창업주에게는 투명한 견적을 제시하며 소통하는 기업으로도 알려져있다.

또한 Aliance사의 PRIMUS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하는 더런드리는 옷감이 손상되지 않는 고품격 세탁 품질을 구현한다. 더런드리에서 주로 사용되는 장비는 고장이 적고 관리가 쉬운 고급 모델 FX로, 이 FX라인의 탈수력은 비행기 프로펠러의 힘과 맞먹는 정도의 세탁 품질을 선보여 실제로 매출 신장에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주부부업아이템 추천 또는 1인소자본창업 아이템 추천으로 더런드리가 많이 언급되고 있다고 들었다. 더런드리는 내 점포를 찾는 마음으로 입지 선정을 직접 도와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이름난 세탁 장비와 인테리어, 설비 시공에 대한 계약을 직접 주체로 진행하여 시공과 사후 관리를 도맡아서 책임지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수익을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여러 가지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런드리는 ‘내 집처럼 편안하게 세탁할 수 있는 셀프빨래방’을 모토로 한다. 이에 다른 사람 눈치를 볼 필요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 가능한 대기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나만의 공간에서는 세탁과 건조가 되는 동안 테이블에 앉아 자신만의 IPTV 채널을 이용하도록 헤드셋이 설치되었으며, 동선 역시 편리하게 짜여 이용에 더욱 편안함을 추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