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가정의달 맞아 전자 디지털피아노 티몬 타임어택 50%할인 행사
상태바
HDC영창, 가정의달 맞아 전자 디지털피아노 티몬 타임어택 50%할인 행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4.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하여 영창 (전자)디지털피아노 MR20을 티몬에서 70대 한정으로 24시간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9일(월) 단 하루 동안  7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영창 디지털피아노 MR20은 HDC영창의 61년 피아노의 기술력이 담긴 순수 국내생산 제품으로 업계 최대 AS서비스망(전국각지역 69개) 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기술과 규모, 모든 부분에 성능으로 압도하는 HDC영창만의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특별히 50% 할인된 가격으로 29일(월)단 하루 타임어택으로 선보이는 MR20 전자피아노는 새롭게 다듬어진 고품질 사운드 음원과 최신 RPTA건반을 채택하여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의 건반을 그대로 재현하여 뛰어난 타건감을 자랑한다.

또 연주자의 섬세한 터치를 놓치지 않고 표현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교육용에 최적화된 디지털피아노로서 개정된 초등학교 교과음악 전곡수록은 물론이고 음색혼합, 건반분리, 자동 반주기능까지 탑재된 쉽고 다양한 디지털피아노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듀오피아노 기능은 1대의 피아노로 2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듯 편리성을 더했다. 133개의 음색과 스타일리듬, 효과음, 시범연주, 명곡감상까지 많은 사운드가 내장 되어있어 디지털피아노의 흥미를 더해준다는 평이다.

이 MR20의 특징은 DVI(Direct Visuak Interface) 방식을 적용하여 눈으로 보여지는 버튼구성과 더불어 실용적인 기능까지의 직관적 설정으로 디지털피아노를 처음 다뤄보는 사람들도 배우고 조작하기 용이한 모델이더.

가정용으로 최적화된 슬림 어쿠스틱 피아노로서 나뭇결이 살아있는 듯한 패턴형 디자인 적용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볼수 있다.

40W(20W+20W) 출력으로 웅장한 소리까지 연출이 가능하며 2개의 헤드폰 단자와 5개의 곡 녹음이 가능한 MR20을 이번 타임딜을 통해 합리적으로 구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뮤직 홈페이지와 티몬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