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4 14:30 (화)
라드웨어, ‘제 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 ‘제 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4.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와 엔지니어 모여 구축 사례 통한 정보 공유

[CCTV뉴스=이승윤 기자] 라드웨어는 지난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제 20회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Radware Technical Engineer Conference, 이하 RTEC)’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라드웨어는 최상의 퍼포먼스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성능을 자랑하는 라드웨어의 ADC 플랫폼인 알테온의 최신 제품들과 새로운 OS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또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사이버 공격 및 지능형 보안 위협(APT)에 대해 클라우드와 내부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라드웨어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인 공격 차단 시스템(Attack Mitigation System; AMS)의 로드맵이 소개됐다.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 현장 출처 라드웨어

이와함께 행사에서는 데이터 유출, 계정 침해, 리소스 악용으로부터의 고객의 클라우드 기반 자산을 보호해주는 라드웨어의 향상된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WP) 서비스가 소개되는 등 최신 네트워크 및 보안 이슈를 공유했으며, 파트너 시스템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최근 구축 사례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세션도 진행됐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 테크니컬 엔지니어 컨퍼런스는 매회 풍성한 내용과 정보로 새로운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커뮤니티로서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 감회가 매우 새롭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라드웨어는 동종 업계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지식과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가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정보 교류에 중요한 매개체로 국내 기술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