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유닛코인(UNITCOIN), 25일 성공적 상장
상태바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유닛코인(UNITCOIN), 25일 성공적 상장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2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4월 25일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의 첫 IEO인 유닛코인이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니아에서 성공적으로 상장했다. 

유닛코인은 바로 쓰는 커머스 코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와 비트니아에서 오랫동안 준비한 프로젝트다. 비트니아 이성 대표는 “비트니아의 첫 IEO 프로젝트로 실제로 활용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을 찾기 위해 고민과 노력을 해왔다”며 “유닛코인은 그런 첫 IEO 프로젝트에 적합했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글로벌한 유통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었고, 유닛코인을 실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확신을 하고 IEO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를 선도하는 유망기업으로 온,오프라인이 가능한  해외구매대행 창업 교육뿐 아니라 상품 대량등록 솔루션인 엔토스(NTOS), 해외직구 전문 쇼핑몰인 유닛808(UNIT808) 등 다양한 글로벌셀러에 특화된 전문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23일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동남아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캡션(CAPSSION)과 한국독점 파트너쉽을 체결했으며 캡션 서비스 이용대금을 유닛코인으로 결제 받을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유닛코인은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어 프라이빗 세일과 메인 세일 때 연이어 조기완판 되는 등 투자자들의 최고의 관심 대상이었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 안영신 소장은 “4월 25일은 평생 기억이 남을 유닛코인 상장의 날”이라며,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상장 이후 건전한 IEO 투자, 회사와 투자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을 반드시 만들어서 윈윈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