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SSD 구입시 변환가이드·SATA 데이터케이블 1:1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도시바, SSD 구입시 변환가이드·SATA 데이터케이블 1:1 증정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 스토리지 국내 총판인 주영통신(대표이사 양기석)이 소비자용 SSD인 ‘Q 시리즈 프로(Q series Pro)’ 구매시 SSD 전용 ‘3.5인치 변환가이드’와 ‘SATA 데이터 케이블’을 1:1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행사기간 ‘Q 시리즈 프로’ 제품을 구입하면 SSD 변환가이드와 SATA 데이터 케이블을 함께 받을 수 있어 SSD 구입을 고려중인 고객이라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 Q 시리즈 프로는 초당 554MB/s의 연속읽기 속도와 초당 512MB/s의 연속쓰기 속도를 구현해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지마켓, 옥션, 11번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클럽, 컴퓨터코리아 등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행사 페이지가 보이는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도시바 Q 시리즈 프로 SSD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Q 시리즈 프로는 초당 554MB/s의 연속읽기 속도와 초당 512MB/s의 연속쓰기 속도를 구현해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신뢰성의 자사(Toshiba) 프리미엄 19nm MLC 토글 낸드(Toggle NAND)를 채택해 성능, 안정성 및 저전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SSD의 수명이 다해도 데이터 손실 없이 읽기 전용 모드(Read Only Mode)로 전환되는 도시바만의 기술이 채용돼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승기 주영통신 영업부장은 “도시바 Q 시리즈 프로는 지난해 11월 국내 유통을 시작으로 출시 한 달여 만에 1만대 판매를 달성하며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겸비한 SSD로 급부상 했다”며 “향후 신제품 공급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점차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도시바 사은 행사는 지정된 판매점에서만 진행되므로 온라인 구매시 상품페이지에서 필히 행사 관련 내용(이미지)을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