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전문 이트론, "산업용 태블릿 완벽한 사용성 자랑…"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ICT 전문 이트론, "산업용 태블릿 완벽한 사용성 자랑…"출시 기념 이벤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ICT 전문 '이트론'이 산업용 태블릿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트론은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출시 제품은 LT100K(10.1”)”와 “LT80(8”)로 모든 산업현장에 완벽한 사용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성능의 Intel CPU, 우수한 내구성(IP65, 67), 내장 LAN(RJ-45) / 시리얼(RS-232) 포트 지원, Windows 10 및 Android OS도 사용 가능하다.

이에 코스닥 상장사 ICT 전문기업 '이트론' 측은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지속적인 태블릿 개발에서부터 유지보수까지 책임지는 이트론의 명성을 더욱 견고히 하고 나아가 현재 개발 중인 러기드 PDA, RFID 리더기 출시 등 Total ICT 디바이스 전문 업체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그는 "이트론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및 제품 문의 시 커피 쿠폰 및 무료 데모 제품 지원을 받을 수 있다"며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트론은 서버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보통신기술(ICT) 기기 및 설루션에 대한 자체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다양한 신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