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원화 입시 포트폴리오 과정 오픈
상태바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원화 입시 포트폴리오 과정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중, 고교 학생들의 중간고사 시즌이 시작되면서, 대입 수시 모집 전형에 내신이 결정적인 만큼 대학 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가 밤잠을 설치고 있다. 수시 전형에도 관심도가 높아져 면접과 포트폴리오 반영 비율이 높은 다양한 학과 중 게임 관련 학과가 주목받고 있다.

게임 관련 학과 수시 전형을 살펴보면, 실기 및 과정별 포트폴리오 제출 반영도가 평균 이상으로, 실기 비중이 크다는 걸 알 수 있다. 이에 대비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게임학원 아텐츠아카데미는 수능 없는 면접/포트폴리오 전형 집중반을 개강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원화 입시 집중반에서는 2020년 대학 입학을 위한 올해 진행될 입시를 대비해 실기 비중이 높은 만큼 수강생이 원하는 학과가 요구하는 수준과 종류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게임학과 교수진 등 입시 전문가를 통해 개인별 맞춤식 밀착 코칭법으로 수강생들의 개성과 창의성을 나타내 합격률을 높여준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는 게임기획 수업 외 ▲게임프로그래밍 ▲게임3D그래픽 ▲게임아트웍 ▲UNITY 3D 뿐만 아니라 ▲게임서버 ▲2D게임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포트폴리오 집중과정 ▲웹툰 과정까지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여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 대입 면접/포트폴리오 전형 집중반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