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 기프티쇼 환불·유효기간 연장 편리해졌다
상태바
KT 엠하우스, 기프티쇼 환불·유효기간 연장 편리해졌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그룹의 모바일마케팅 전문기업 KT엠하우스가 대표 서비스인 ‘기프티쇼’를 사용자 중심으로 대폭 개선한 모바일 웹(m.giftishow.com)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버전 3.0.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모바일 쿠폰은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새로운 유통 비즈니스로 각광받는 등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지만 환불 절차가 까다롭고 유효기간 짧아 고객 편의가 한정적이었다.

이에 기프티쇼는 이러한 점을 개선하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사용 환경을 변화시켜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

▲ KT그룹의 모바일마케팅 전문기업 KT엠하우스가 대표 서비스인 ‘기프티쇼’를 사용자 중심으로 대폭 개선한 모바일 웹(m.giftishow.com)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버전 3.0.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장 큰 특징은 ‘환불 절차의 간소화’다. 기존 각종 서류를 준비해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해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를 간소화해 아이핀(또는 휴대폰 인증)과 계좌인증 서비스를 통해 기프티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환불 신청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프티쇼 유효기간 정책도 주목할만하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쿠폰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5년 이내이면 최초 유효기간 부여일 만큼 횟수 제한 없이 연장을 제공하고 있다. 기프티쇼 유효기간 연장은 고객센터, 혹은 기프티쇼 온·모바일웹·앱 고객센터 메뉴의 ‘1:1 문의하기’, 이메일(customer@mhows.com)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웹과 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로사용’ 메뉴를 통해 사용 가능한 쿠폰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일일이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문자함을 뒤져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다.

아울러 상품 교환 매장에서 쿠폰 바코드 스캔 시 휴대폰 화면 조도가 자동으로 조절돼 바코드 인식률을 높임으로써 결제에 소요되는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그 외 주소록 불러오기를 통한 수신자 복수 선택, 전화번호 앞에 즐겨찾기 설정 등 빠르게 선물 할 수 있도록 주소록 편의성도 한층 강화됐다.

이광용 KT 엠하우스 플랫폼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 소비자 권익 보호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며 편리해진 기프티쇼로 개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이나 영업사원 등은 홍보 및 영업 활동에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 가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프티쇼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 ‘기프티쇼 이용권 2000원’을 지급하는 리뉴얼 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이벤트는 기프티쇼 웹과 앱, 기프티쇼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tgiftishow)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