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웰빙 제품으로 디지털라이프를 누린다
상태바
다양한 웰빙 제품으로 디지털라이프를 누린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Well-being) 신제품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젬마코리아의 신개념 이온수기 ‘멀티이온아이저’와 가정용 즉석 벼도정기 ‘젬무브 햇살맘’, 그리고 건강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쎄라피트의 부위별 마사지기가 있다.

자연과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는 아리랑이온(arirangion.com)과 공급계약을 맺고 첨단기술의 결합을 통해 만들어낸 신개념 이온수기 ‘멀티이온아이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젬마코리아의 신개념 이온수기 ‘멀티이온아이저’

멀티이온아이저은 샤워기, 주방싱크헤드 등 수전류에 기능을 장착하는 것으로 탁월한 용해력, 멸균력, 탈취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발명 특허품이다.

개발 혁신성과 친환경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신기술로 평가 받고 있는 이 발명 특허품은 아리랑이온 허성열 박사가 40여년 동안 연구해 온 노력의 결과물이다.

기존 이온수기는 전기분해 방식이지만 아리랑이온은 전기분해 없이 자장, 온도, 수압에 의한 이온화 방식으로 작용한다. 샤워기 안에 이온화장치를 통해 물분자가 자장에너지를 통과하면서 물 분자 구조가 작아지면 높은 에너지가 발생해 세척력이 뛰어나고 세균은 99.998% 멸균된다.

멀티이온아이저를 통해 나오는 물은 일명 ‘용해수’로 각종 세균과 중금속을 막아주며 샴푸와 세제 등 화학제의 사용을 절감 해줄 뿐 아니라 세제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용해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젬마코리아의 가정용 즉석 벼도정기 ‘젬무브 햇살맘’

또한 강력한 이온은 피부미용과,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것으로 검증 받았고 이온수로 조리된 각종 찌개와 음식물은 맛과 신선도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면서 친환경 녹색기술력에 집중하고 있는 21C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한 신기술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젬마코리아는 식생활혁명을 주도하고 국민건강을 지키는 가정용 즉석 벼도정기 ‘젬무브 햇살맘’을 새롭게 출시했다.

우리가 주로 먹는 백미는 벼의 영양분이 5% 밖에 없는 탄수화물 덩어리이고 현미는 식감이 나쁘고 소화도 잘되지 않으며 유통과 보관과정에서 산화·산패되는 죽은 쌀이나 마찬가지다.

하지만 젬마코리아에서 출시한 가정용 즉석 벼도정기 젬무브 햇살맘을 통해 밥을 지어먹으면 생명이 살아있는 벼를 바로 도정해서 쌀눈과 쌀겨가 싱싱하게 살아있는 즉석도정 1분도미로 생명의 밥을 먹을 수 있게 된다. 젬마코리아은 도정할 벼도 전북 김제평야 금만농협의 무농약 친환경벼을 20kg 단위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즉석 도정한 밥을 먹게 되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는 성장기에 균형 잡힌 양양공급과 두뇌활성화로 학습능력과 지적 능력이 향상된다. 또한 건강한 식습관과 고른 양양섭취로 소아비만을 예방하고 편식이나 불량식품 과다 섭취 문제를 해결해주며 면역력 제고로 아토피를 예방해 준다.

여성에게는 식이섬유의 섭취와 원활한 소화로 변비를 해결해주고 균형 잡힌 영양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 노인에게는 소화와 변비로 인한 고민을 해소해 주고 균형 잡힌 영양공급으로 노년의 건강을 유지해 준다. 또한 치매예방 및 두뇌 활성화로 노년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준다. 중·장년층에게는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균형 있는 영양섭취로 건강과 활력을 유지해준다.

건강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쎄라피트(therafit.co.krt)는 부위별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쎄라피트의 이번 신제품들은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두루 갖춰 웰빙 테라피가 가능하도록 했다.
▲ 쎄라피트의 부위별 마사지기

특히 발마사지기 에그팡(eggpang)은 공기펌프 방식으로 듀얼 공기압을 내보내 발 모든 부위를 따뜻하고 고르게 마사지해 준다. 핫스윙(Hot swing) 온열 원적외선 램프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시계방향으로 발바닥의 혈류를 골고루 자극해주는 경혈지압 발지압기다.

바디올 역시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온열램프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주무름, 롤링 등 다양한 방식으로 목, 어깨와 허리, 엉덩이에 뭉친 근육을 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가 안마의자의 대체용품이 될 수 있는 간편안마의자다. 씨스파인은 원적외선 발열 안마봉이 목과 어깨를 주물러주고 눌러주는 경추형 베개 마사지기다.

케어넥은 현대인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하여 목과 어깨 근육이 경직되며 경추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거북목을 예방 할 수 있는 경추교정 스트레칭 운동기다. 케어넥은 착한 가격을 경쟁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을 겨냥해 제조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