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모르드’ 남자 명품 페레가모 신발 & 구두 썸머 이벤트 70% 세일
상태바
’르모르드’ 남자 명품 페레가모 신발 & 구두 썸머 이벤트 70% 세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1927년에 설립한 이탈리아의 패션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는 구두를 비롯해 스니커즈, 핸드백, 가죽소품, 액세서리, 주얼리 등을 제작 • 판매하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이다.

최근 배우 정우성의 공항패션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페라가모는 차별화된 컨셉의 스타일로 국내 많은 매니아 층을 구축한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페레가모 신발, 페레가모스니커즈, 페레가모 구두, 페레가모 샌들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썸머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들어 명품 제품은 자신을 돋보이기 위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 남성들이 남자 명품 신발 제품을 찾아 나서고 있지만 최근까지 이어진 경기불황 여파로 고가의 페레가모 플랫, 페레가모로퍼, 페라가모 신발, 페라가모 스니커즈 등 남자명품신발 제품을 구입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이유로 요즘은 중고 명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구매대행 쇼핑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을 구입하는 알뜰 명품족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비용만 받고 상품을 전달하지 않거나 가품을 진품으로 속여 판매하는 등 이에 따른 피해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구매대행 업체 선정 시 주의가 요구된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4년간 카페로 운영을 하다가 늘어난 단골 구매자들을 위해 최근에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판매를 시작한 ‘르모르드’가 인기를 얻는 이유로는 다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격대와 함께 최상의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을 최고로 여기는 고객 감동주의를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수 많은 정품 판매 사이트와 가격비교를 해봐도 합리적인 가격이라 경쟁력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르모르드’의 경우는 각각 해외 지역의 페라가모 정품 매장과 직접 컨텍을 통해 구입하기 때문에 페라가모 구두, 페라가모 샌들, 페라가모 플랫 등 인기 제품의 경우, 다른 쇼핑몰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명품 마니아들간 입소문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친절한 상담과 적절한 가격대비 품질, 그리고 제품을 판매하고 난 후의 A/S면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어 한번 구매한 고객이 다시 찾아오는 재구매율이 높아 유난히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르모르드’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페라가모로퍼, 페라가모뮬 등 다양한 남자 명품 신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24시간 카톡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