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시스템·앰프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시스템·앰프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실내에서도 원음 사운드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시스템 ‘MAP-S1 & SS-HW1’과 USB DAC 앰프 ‘UDA-1’을 출시한다.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시스템 MAP-S1 & SS-HW1은 모던한 디자인의 멀티 오디오 플레이어인 MAP-S1과 나무 재질의 울림을 그대로 표현하는 스피커 SS-HW1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UDA-1은 USB 연결을 통해 간편하게 고해상도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DAC 앰프로 두 제품 모두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지원해 CD 사운드의 품질을 뛰어넘는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시스템 MAP-S1 & SS-HW1은 모던한 디자인의 멀티 오디오 플레이어인 MAP-S1과 나무 재질의 울림을 그대로 표현하는 스피커 SS-HW1로 구성돼 있다.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 이하 HRA)란 일반 CD(44.1Khz/16비트)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품질의 음원 데이터로 스튜디오와 콘서트홀에서 완성된 마스터링 사운드를 의미한다.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는 이러한 고해상도 사운드를 통해 아티스트와 엔지니어가 의도한 바를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소니는 이번에 새롭게 HRA 오디오 시스템과 앰프를 출시하며 완벽한 HRA 풀 라인업을 갖추고 더욱 적극적으로 음향 기기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HRA 오디오 시스템 MAP-S1 & SS-HW1은 알루미늄 소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PCM 포맷은 물론 DSD 포맷까지 지원해 원음 그대로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고해상도 음원 지원은 물론 음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S-마스터(Master) 디지털 앰프’, 일반 CD 음원과 압축 음원을 고해상도 음원으로 재현하는 ‘DSEE HX’ 기술 등 소니만의 사운드 기술이 적용돼 수준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다.
▲ UDA-1은 USB 연결을 통해 간편하게 고해상도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DAC 앰프다.

또한 워크맨,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NFC 및 블루투스가 적용돼 간편하게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DLNA를 지원하는 기기와 내장 와이파이(Wi-Fi)로 연결해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DA-1은 사운드 재생 품질에 있어 한계가 있는 스마트폰이나 PC의 디지털 음원 데이터를 USB 연결을 통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USB 연결 방식의 DAC 앰프다. 각종 모바일 기기를 연결해 충전과 동시에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 음원을 온전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USB 연결 단자를 적용했다.

MAP-S1 & SS-HW1은 모던한 실버 컬러의 오디오 본체와 고급스러운 우드 디자인의 스피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99만9000원, 79만9000원이다. UDA-1은 세련된 실버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