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0:40 (월)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4’ 개최
상태바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4’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가 오는 15일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인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4’를 개최한다.

VM웨어가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비즈니스를 가능케 하는 가상화와 클라우드를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는 IT 종사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VM웨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개 세미나다. 지난해 열린 3회 행사에도 1000명 이상이 참여해 개최된 바 있다.

올해에는 ‘소프트웨어 정의 기업’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에 걸맞은 최신 클라우드 트렌드에 관해 살펴본다.

▲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4 온라인 메인 화면

펫 겔싱어 VM웨어 CEO는 ‘소프트웨어로 정의되는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에 관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VM웨어 아태 총괄 사장 산제이 머천다니가 ‘VM웨어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전략’을 보다 구체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온라인상의 개별 전시홀에서는 웹캐스트를 통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의 개요를 비롯해 VM웨어의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NSX, 스토리지 가상화 솔루션 버추얼 SAN 및 엔드유저컴퓨팅 솔루션 호라이즌6 등 대표적인 솔루션들에 관한 심층 발표도 마련했다. 특히 중견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세션도 준비돼 있으며 네트워킹 라운지에서 실시간으로 VM웨어 및 파트너 전문가와의 채팅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는 VM웨어코리아 홈페이지(www.vmware.com/kr)를 통해 참가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오는 7월15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석자 및 온라인 설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