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창업하려면 걸작떡볶이치킨을 주목할 필요 있어"
상태바
"부산에서 창업하려면 걸작떡볶이치킨을 주목할 필요 있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산 예비창업자들이라면 걸작떡볶이치킨을 주목하자! 불황 없는 아이템으로 배달문화를 선도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이 오는 2019년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자연건조를 통해 오래 둬도 불지 않고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이 함유된 소스, 자연산 치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어묵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고집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시그니쳐 메뉴인 떡볶이치킨세트, 마라떡볶이, 숯불킹떡볶이 등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매장 내 주방시설에서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위생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10평 기준 4천만원보다 적은 금액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전국 121개(가맹계약 기준)의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국민 먹거리인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걸작떡볶이치킨은 불황을 뛰어넘는 차별화된 아이템”이라며 “떡볶이와 치킨의 배달 주문량이 많아 10평~15평 사이의 작은 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해 높은 임대료에 대한 창업자의 걱정을 덜어 낼 수 있다”고 투자 대비 효율성을 강조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떡볶이와 치킨을 무료로 맛 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