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입소문 난 ‘통신플랜’, KT·SK·LG 인터넷 가입 문의 잇따라
상태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입소문 난 ‘통신플랜’, KT·SK·LG 인터넷 가입 문의 잇따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포털사이트에 ‘인터넷가입’을 검색하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과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등이 연관 검색어로 떠오른다. 그만큼 KT·SK·LG 인터넷가입 시 제공받을 수 있는 사은품 및 현금 등의 실질적인 혜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는 것인데, 이러한 분위기 속에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플랜’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현금사은품을 최대로 지원해주는 업체로 입 소문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넷 가입 시 최대 66만원을 지급하는 통신플랜은 요금표에 표시된 사은품을 100% 안전하게 지급하고 있으며, 현금 지급 현황에 대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며 높은 고객 신뢰도도 함께 얻고 있다. 

또한 정확한 세금 포함 요금 안내를 바탕으로 최적의 요금 설계를 통해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통신플랜은 단독으로 진행하는 경우보다 tv나 휴대폰과 결합한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인터넷가입 상품을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면 가입 녹취 파일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알아본 금액보다 더 높을 시에는 무조건 그 금액에 추가로 1만원 지급하는 공약도 지키고 있다. 

현재 통신플랜은 대표 전화를 카카오톡을 바탕으로 꼼꼼한 인터넷 가입 상품 상담과 설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TV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유명한 만큼, 기존 현금사은품에 추가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지인추천이벤트 및 후기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참여형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통신플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