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성탈모에 ITF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 중인 테라피션 두피샴푸 호평
상태바
스트레스성탈모에 ITF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 중인 테라피션 두피샴푸 호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탈모증 환자의 수가 매년 증가하면서 남성, 여성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17년 동안 탈모증으로 진료를 받은 환자는 총 103만명으로 5명 중 1명꼴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녀구분 없이 탈모환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20대에서 30대의 탈모환자의 수가 두드러진다. 대부분의 탈모는 성별,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질환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생활습관,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성탈모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중년층 남성의 전유물 또는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할거라고 여기고 있었던 탈모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관리가 필수적인 사항이 되어버렸다. 

이에 일상 속에서 평소에 두피관리를 통해 탈모예방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탈모관리의 첫걸음은 두피의 청결이다.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는 노폐물이 두피의 모공을 막아 두피각질, 두피가려움 등을 유발 할 수 있으며 악화 될 경우 지루성두피염과 탈모가 발생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평소 두피케어제품이나 탈모에좋은샴푸를 활용하여 두피를 관리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이때 본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탈모관리샴푸, 두피샴푸를 활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탈모가 고민인 이들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안전한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최근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와 탈모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다.

해당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헤어로스 라인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비오틴 외에 11가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과 45가지의 식물성추출물의 함유로 모근 건강과 두피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처방하였으며 실리콘, 파라벤, 인공향료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케어 하여 머리빠짐으로 고민인 이들에게 탈모에좋은샴푸로 언급되고 있다.

헤어로스 솔루션 천연탈모샴푸는 여자탈모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원형탈모와 여자앞머리탈모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함께 구성돼 있는 헤어로스 솔루션 컨디셔너는 두피에 안전한 두피팩 겸용 헤어컨디셔너이며 유분기의 생성 속도가 늦어 건성두피뿐만 아니라 지성두피, 지루성두피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컨디셔너를 활용하는 과정에서 손톱이 아닌 손끝으로 두피 전체를 가볍게 두피마사지를 하면 두피의 혈액순환과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과정을 마치고 마무리 단계로 적합한 헤어로스 솔루션 헤어토닉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헤어미스트이다. 탈모원인 중 하나인 두피에 두피열내리는법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정수리탈모, m자탈모를 겪는 이들이게 주목 받고 있다.

테라피션은 2019년 4관왕(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대한민국 뷰티브랜드대상,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1위)을 수상하여 총11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아울러 지난 15일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의 입점을 통하여 오프라인 유통망의 확장을 알렸으며 이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4월18일 오전6시부터 5월2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