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전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다양한 클라이언트 위한 ‘4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이럴마케팅 전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다양한 클라이언트 위한 ‘4월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단돈 1만 원의 광고비가 지출되더라도 철저한 포트폴리오 제시와 기획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을 선사하는 종합광고대행사가 있다. 

올해로 10년 차를 맞은 바이럴마케팅 전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 파워가 입증된 기업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스타트 기업, 소규모 기업과 개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성공광고를 제시하는 곳이다. 

특히 오는 4월 애드포스와 함께라면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받아볼 수 있다. 블로그와 카페 그리고 SNS마케팅 패키지 상품이 50% 특가로 제공되며 바이럴 3개월 진행 시 인스타그램(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바이럴마케팅 3개월 이상 진행 시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도 무료로 제공된다. 검색광고 이관 시에도 고급형 바이럴 마케팅 및 SNS마케팅이 무료다. 단, 상기 프로모션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매달 선착순 10개 업체를 한정한다.

애드포스에서는 언제나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상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는 상황에 따라 브랜드에 따라 알맞은 적재적소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시되는 상품들은 비용 대비 최대 홍보 효과를 내는 상품들로 콘텐츠 작업 하나를 하더라도 업체 관련 정보 및 핫이슈를 다룬다.

그중 키워드를 활용한 검색 광고의 경우 해당 브랜드 또는 기업으로부터 관심 있는 고객을 가장 빠르게 유치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상품이다. CPC광고는 클릭 시에만 광고비가 과금되어 저렴한 비용으로도 운영을 가능케 한다. 특히 애드포스에서는 자동 비딩이나 브랜드 키워드 등에 대한 실시간 현황 조회 모니터링으로 경쟁사 운영에 대비하며 요약보고서, 일간보고서, 주간보고서 등의 체계화된 각종 차트를 통해 진행 현황을 가시화한다.

이미지나 영상을 통해 소통을 원하는 업체에서 많이 활용하는 SNS마케팅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예전에는 페이스북이 대새였다면 오늘날에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것이 대세로 트랜드에 민감한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을 겨냥, 기업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애드포스에서는 퀄리티 높은 콘텐츠 제작을 광고주 컨펌 후 진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꾸준한 이벤트 기획, 댓글 관리 등을 통해 실제 활동하는 유저들을 늘려나간다.

이 밖에도 모바일마케팅, 체험단마케팅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모든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블로그 운영이나 키워드 노출, SNS관리를 통한 철저한 바이럴 마케팅은 물론, 체험 후기나 정보성 포스팅 등록, 파워블로그 연계 및 위드마케팅의 직접 소통을 통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주는 체험단 마케팅 등 다양한 방안이 제시된다. 물론 광고 최적화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믹스를 하면 보다 효과적이다. 

광고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