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청약접수 시작 ‘신사역 멀버리힐스’ 메디컬&상가 공개추첨
상태바
22일 청약접수 시작 ‘신사역 멀버리힐스’ 메디컬&상가 공개추첨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초대형 복합문화 상업공간으로 상업시설과, 메디컬센터, 주거타워(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가 포함된 멀티플렉스 복합건물로 지하8층부터~지상14층 규모로 롯데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이목이 집중된다. 업무시설과 의료·관광시설이 밀집해 있는 복합상권 내 역세권 입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 이슈가 되고 있다.

강남대로변 코너 위치로 상가투자에서 필수로 고려해야 하는 가시성 및 접근성이 우수하며, 1층은 약국(독점)을 비롯하여 대형 카페 등의 입점이 예상되고 있으며, 2층은 특화설계로 대형F&B, 프렌차이즈, 뷰티샵, 레스토랑, 3층~14층은 메디컬센터와 오피스텔 동으로 구성함과 동시에 총206대의 주차공간을 설계 일대 상업시설중 가장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현재 강남권에는 강남역 솔라티움 시티, 강남 더써밋 헤븐리치761, 시티 프라디움 강남, 송파 헬리오시티상가등이 투자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역세권 대형 복합몰 컨셉은 멀버리힐스가 유일하다.

상업시설은 영국 ‘브리티시컴템포럴리’의 디자인을 표방한다. 개성적인 특색이 담긴 외관 디자인을 통해 수요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켜 다양한 업종들이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해 고정수요 확보에 유리하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까지 인접한 입지 여건으로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을 전망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현대백화점 등 강남 대표 대형쇼핑몰이 가깝다는 점도 장점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준공되는 2021년10월 이후 연이어 2022년 1월 신분당선이 개통 예정으로 이지역 일대 큰 지가상승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위례신사선이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청담동 일대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 규모로 2024년 완공 예정이다. 경기 동부지역의 교통 수요 분산 효과가 예상되는 만큼 서울을 넘어 경기 지역까지 다양한 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남대로 일대는 신규 부지가 사실상 전무한 만큼 높은 희소가치를 지니며, 서초대로 개발, 롯데칠성, 코오롱, 진흥 아파트 부지 개발, 경부고속도로 6.4km 구간 지하화 개발, 신분당선 연장, 장재터널 개통 예정, GTX, 영동대로 통합개발, 삼성역 일대 개발 등 주변 개발 호재 풍부해 강남권 지가 상승으로 인한 시세차익도 크게 기대된다” 고 말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는 22일,23일 청약접수 24일 공개추첨 방식으로 당첨자가 발표된다. 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방문 예약 시 위치 안내 및 주차안내를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