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 범용AC 파워 소스 제품군 출시
상태바
한국애질런트, 범용AC 파워 소스 제품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설계 및 제조 과정에서 전자 디바이스 테스트를 위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을 공급하는 범용 AC 파워 소스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애질런트AC6800 시리즈는 범용 테스트에 필요한 품질과 기능을 모두 갖춘 500VA부터 4000 VA 출력 전력까지 4가지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 애질런트AC6800 시리즈는 범용 테스트에 필요한 품질과 기능을 모두 갖춘 500VA부터 4000 VA 출력 전력까지 4가지 모델을 포함하고 있다.

간단한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전자 디바이스 설계자와 제조업자들은 콘센트 전원 또는 글로벌 AC 파워를 시뮬레이션 하기 위해 범용AC 파워소스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오늘날 포화상태의 전력망에서 나타나는 전압변동, 극심한 돌입 전류 및 일시적인 스파크 등을 접할 때 AC 파원제품들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AC6800 시리즈 범용 파워소스는 이러한 상황에서 테스트 중인 디바이스에 전원을 공급할 때 특히 이상적인 제품이다.

AC6800 시리즈 범용 AC 파워 소스는 전면판 또는SCPI(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기기에 사용되는 표준 명령어)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을 통해 엔지니어가 설정 및 측정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볼 수 있도록 하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AC6800 시리즈 소스는 LAN/LXI 코어 및 USB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옵션으로 GPIB 인터페이스도 사용할 수 있다. LXI 코어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표준의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격으로 전원 공급기를 설치하고 제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불어 사용자 소스에 기본 과도(transient) 파형을 추가 할 수 있도록 아날로그 인풋 보드 옵션을 추가 할 수 있다.
AC6800 시리즈는 애질런트의 3년 보증과 글로벌 지원을 통해 소유 비용을 낮춰주며 AC 소스 가동시간에 대한 엔지니어의 신뢰도를 높여준다. <온라인뉴스팀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