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샘터국어’ 방배동, 구의동, 구리시 수능 내신 1등급 국어학원 ‘5월 설명회 및 강좌’
상태바
대치동 ‘샘터국어’ 방배동, 구의동, 구리시 수능 내신 1등급 국어학원 ‘5월 설명회 및 강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4.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소재 고3 재수생 수능 내신 국어 전문 학원 ‘스카이입시교육’은 대치동본원 자체 국어 학습 전문 시스템인 ‘샘터국어’ 체제로 2019 수능 국어 시험에서 수강생의 60% 가까이가 1등급을 받았고 특히 비문학영역에서는 자체 모의고사 지문과 문제들이 다수 유사하게 출제되었다. 본 학원은 이런 결과와 출제 경향을 반영한 새로운 체제의 교안과 강의 시스템으로 2020 고3 및 재수생 EBS 연계 수능 국어 1등급 대비와 고등부 중등부 내신 국어 전문 시스템 상설 과정 8주 단위 단계별 학습을 캠퍼스별로 연중 상설 진행하고 있고, 온라인 인강도 높은 적중률과 질 높은 학습으로 많은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2019년도 1학기 중간고사 이후에 실시되는 고3 재수생들의 2020 수능 대비 6월 4일 평가원 모의고사와 고2 고1 수험생들의 6월 전국 모의고사 1등급을 대비하는 학원 현장 학습이 5월 1일부터 개강을 하고, 연중 상설 학습으로 확실한 국어 1등급을 도모하는데 현재 캠퍼스별로 5월 6월 강좌 수강 등록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그리고 고2 고1 중등부 1학기 학교별 기말고사 내신 대비 학습도 5월에 동시 개강한다.

본 학원의 국어 현장 강의는 ‘대치동본원(대치역/한티역 2번 출구 중간)’과 서초구 반포 방배동 동작구 직영 수능 내신 국어 전문 학원 ‘서초방배본원(이수역/총신대역 1번 출구)’ 광진구 구의동 광장동 중곡동 등 구리시 수능 내신 국어학원 ‘광진구본원(광진구 구의동 올림픽대교 북단 로터리-2호선 강변역/5호선 광나루역 10분 거리)’ 천안시 천안 아산 수능 내신 국어 학원 ‘천안아산본원(천안시 서북구 쌍용3동 주민센터앞)’에서 대치동본원 최고의 국어 강사진들의 순환 강의로 진행한다.

한편 본 학원은 ‘고3/재수생의 2020 수능 1등급’ 및 ‘고등부/중등부 내신 국어 1등급’을 확실하게 확보하는 ‘학습 대비 전략 설명회’를 중간고사 직후인 2019년 5월 초에 진행하는데, ‘대치동본원(5월 4일(토) 오후 7시)’, ‘서초방배본원(5월 4일(토) 오후 2시)‘, ’광진구본원(5월 5일(일) 오후 8시)‘에서 노환기 원장 등이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샘터교육‘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메일에 사전에 신청서를 작성해 발송하거나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대치동본원’에서는 서울 강남구 송파구 및 경기도 분당 용인 이천 여주 지역 수험생들의 국어 현장 학원 수업이 가능하고, ‘서초방배본원’에서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반포 동작구 대방동 노량진동 및 7호선이 연결되는 노원구 중랑구 부천 인천 지역 등의 수험생들과 4호선이 연결되는 안양 평촌 안산 과천 지역 수험생들의 국어 현장 학원 수업이 가능하다.

그리고 ‘광진구본원’에서는 광진구 구의동 광장동 및 2호선 강변역과 5호선 광나루역이 연결되는 성동구 자양동 군자동 행당동 왕십리 및 송파구 풍납동 강동구 천호동 암사동 명일동 지역 수험생들의 국어 현장 학원 수업이 가능하며 경기도 구리시 남양주시 별내 진접 등 지역 수험생들의 국어학원 현장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천안아산본원’에서는 천안시 아산시 및 당진시 등 지역 수험생들의 국어 현장 학원 수업이 가능하고, 본 학원이 KTX/SRT 천안아산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지역 거주 수험생들의 국어학원 현장 학습도 가능하다.

학습 관련 사항 및 설명회 관련 상세 내용은 ‘스카이입시교육’이나 ‘샘터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홈페이지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통해서도 국어 학습이 가능하며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인강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샘터국어’의 강사진들은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인 노환기 원장(전, EBS강사)과 장재승 평가소장 등 총 16명의 대치동 최강 영역별 전문 강사들이다.

본 학원의 ‘온라인 동영상 인강’의 경우 국내 국어 문법 강의 최고봉인 노환기 원장(서울대 국어교육과 졸)의 ‘국어 문법’ 강좌, ‘문학’ 강좌 장재승 평가소장, ‘비문학 독해’ 강좌 정재현 팀장, ‘국어실전 적중문제’ 강좌 한대식 평가이사 강의가 많은 수험생들의 호평 속에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데, 본 강좌들은 대입 수능과 내신뿐만 아니라 9급 공무원 및 경찰직 소방직 국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도 높은 적중도를 보이면서 학원 현장 강의에서의 부족한 부분을 많이 보완해주고 있다.

2019년 7월부터는 수능국어 월단위 적중모의고사 시리즈(매월 4회분)인 ‘샘터Vision' 수능모의고사(문제 및 해설 인강 제공)’가 전국에 공급되고, ‘비문학제재별+문법‘ 월간 학습지인 ‘샘터Focus' 학습지(문제 및 해설 인강 제공)가 공급된다.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본 학습물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대치동 학원가에서 최상위권 수험생들의 국어 학습 선호도가 제일 높은 본 학원의 노환기 원장(서울대 국어교육과졸, 전 EBS 강사)은 “‘샘터국어’의 국어 영역별 학습에서는 크게 현대 국어 중세 국어 문법과 화법 작문의 핵심 개념과 기출 예상 적중 문제 및 독서 비문학의 인문 사회 과학 기술 경제 예술 문화 역사 제재 지문 관련 자료와 기출 적중 문제들을 중심으로 하고 현대 고전 문학의 시 운문 소설 수필 희곡 산문들의 중심 내용과 적중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학습한다.

특히 최근 10년간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 및 교육청 학력평가 문제들에서 출제된 다양한 제시 자료와 문제들을 학습하면서 수험생들의 수능 국어 문제 해결 능력을 극대화한다. EBS 연계 문제들을 꼼꼼히 살펴 자신의 약점을 체크하고 오답이 나온 문제들은 주기적으로 점검해서 문제풀이 역량을 기르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2019 수능 국어 시험에서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었던 과학 및 경제 제재와 같은 비문학 독서 부분에서는 노환기 원장과 장재승 정재현 강현종 강사 등 비문학 독해에 강점이 많은 대치동 최고 전문가들이 캠퍼스별 순환 강의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