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각종 편의시설 갖추고 단독홀 ‘칠순•팔순 잔치’ 지원
상태바
플로렌스, 각종 편의시설 갖추고 단독홀 ‘칠순•팔순 잔치’ 지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미니멀라이프가 인기를 끌면서 돌잔치와 칠순잔치도 가족 및 친척 중심의 행사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플로렌스가 가족행사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플로렌스는 돌잔치와 칠순, 팔순 잔치 등 가족행사를 비롯해 동호회, 친목회, 동창회 모임행사 진행을 위한 장소 예약뿐만 아니라 뷔페요리 제공과 파티진행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연회 전문 업체다. 

뷔페요리는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는 소고기안창살 스테이크와 한정식 메뉴, 곁들임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플로렌스는 파티의 목적과 종류에 따라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도록 갖추고 있다. 파티 및 행사에 따라 칠순잔치상차림, 칠순전문MC, 헌주상, 현수막, 추억의동영상, 가족포토테이블이 준비되며 밴드, 노래방기기 등의 음향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빔프로젝터도 갖추고 있어 축하영상 등 영상시청과 행사 목적에 따라 프레젠테이션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고객편의를 강조하는 플로렌스는 상차림 이벤트와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고객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대규모 주차시설과 함께 단독홀, 단독뷔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공용뷔페에 비해 노래방시설, 밴드시설 등을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플로렌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돌잔치와 칠순잔치, 팔순잔치 등의 가족행사가 소규모화되면서 독립, 단독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면서 "보다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철저하게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추가로 필요한 사항은 사전상담 및 조율로 편의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봄철 행사시즌을 맞아 칠순잔치(고희연), 팔순잔치(산수연) 등의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상차림 및 식대 혜택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면서 “독립홀 장소, 뷔페요리, 각종 편의시설까지 가성비 높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서비스로 플로렌스에서 추억에 남을 소중한 행사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플로렌스 영통 수원, 시흥 안산, 보라매 신림, 영등포 목동, 일산, 의정부, 화성 동탄, 안양 군포, 하남, 송파 위례, 분당 가천대, 대구점까지 전체 매장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홈페이지 또는 각 플로렌스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