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그룹 TSL코인 유니페이, 뉴욕타임스퀘어에 이어 강남 전광판 광고
상태바
유니버셜그룹 TSL코인 유니페이, 뉴욕타임스퀘어에 이어 강남 전광판 광고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6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유니버셜그룹 TSL코인 4월 30일 전 세계 상장과 유니페이 88% 캐시백 강남 전광판 광고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니버셜그룹(송명호 총회장)은 자사의 세계 1위 송금속도와 강력한 보안기능을 자랑하는 첫 번째 명품 암호화폐 TSL코인 4월 30일 전 세계 상장과 유니페이 88% 캐시백을 알리기 위하여 미국 뉴욕타임스퀘어 7TSQ, 나스닥, 폭스, 로이터 빌딩 전광판 광고에 이어 한국 서울 청담, 강남, 광화문, 신사, 서울시청앞, 신촌, 양재, 종로, 합정 등 도심 빌딩 전광판 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강남 BMW빌딩, 합정동 동성빌딩, 종로 SC제일은행빌딩, 광화문 다정빌딩, 메트로빌딩, 강남 삼흥빌딩, 신사동 미래빌딩, 신촌예식장빌딩, 양재동 다보딜딩, 시청재능교육빌딩 등에서 진행된다.

유니버셜그룹의 명품 암호화폐 TSL코인은 4월 30일 한국시각 오전 7시부터 상장 후 거래가 시작되며, 세계 최초로 미국, 중국, 인도네이사, 싱가포르, 러시아 등 전 세계 10개 암호화폐 거래소에 동시 상장된다.

유니버셜그룹은 그동안 세계 6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COINEAL), 세계 10위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 세계 11위 암호화폐 거래소 시멕스(SIMEX), 세계 12위 암호화폐 거래소 탑비티시(TopBTC) 등과 상장계약을 체결해 왔으며, 4월 19일 싱가포르에서 세계 9위 암호화폐 거래소 라토큰(RATOKEN)과 상장계약을 체결한다.

유니버셜그룹은 세계 1위 블록체인 혁신 & 사회공헌기업으로 암호화폐 프라이빗세일 참여 금액중 일정액을 적립하여 사상자 및 8백여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한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000만원의 성금 기부, 월드비전 결식아동돕기 사랑의 도시락 4000개 후원, 금촌고시원에 사랑의 쌀 100포대 후원, 대전연탄은행 사랑의 연탄 5000장 후원 및 배달 나눔 봉사를 통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며, 일자리창출을 통한 기부와 나눔 활동에 앞장서 왔다.

유니페이는 페이업계 세계 최초로 한국, 미국, 중국에 국제특허를 출원했으며,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캐시백 자동지급 방법 Method paying crypto-currency cash back using blockchain으로 블록체인기술과 암호화폐를 접목한 신기술이다.

유니페이 UNIpay는 고정가 100원, 소개자 충전 시 충전금액의 20% 충전, 88% 캐시백, 마법의 태환 7.5배, 최대 1% 매일 자동 변환 적립, 프라이빗 세일 참여 시 유니페이, TSL코인, 유니버셜코인 트리플 송금 등 타 페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막강한 혜택이 주어지는 두 번째 디벨로퍼 암호화폐 유니버셜코인에 이은 유니버셜그룹의 세 번째 실생활 암호화폐로 유니버셜그룹은 6개월 내 한국,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페이 시장을 석권한다는 계획이다.

유니페이는 출시 15일만에 5000명의 가입자를 유치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으며, 한국 언론보도에 이어 미국 유명 방송 abc, CBS, NBC, FOX NEWS, Blomberg에까지 보도되고 있다.

유니버셜그룹 유니페이는 독보적 환금성과 실생활 사용 편의성, 88% 캐시백이라는 독보적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유니버셜 국제 거래소를 통한 즉시 환금과 일정한 조건 충족자는 전자지갑 금고에서 유니페이 금화, 골드바 교환 쿠폰이 지급되어, 이후 유니 직거래 장터에서 유니페이로 금화, 골드바 개인 구매할 수 있다.

더욱이 유니장터는 블록체인 암호화폐 유니페이를 이용하여 개인간 직거래를 이용할 수 있으며 100% 안전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유니장터에서는 누구든지 아파트, 주택, 자동차, 상품권, 금, 농수산물, 상품, 중고품 등 모든 것을 사고 팔 수 있다. 그러나, 현금을 판매자에게 입금하는 것이 아니고 암호화폐 유니페이로 결제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하여 모두 추적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네이버 중고나라 등에서 문제되고 있는 돈만 입금 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는 경우는 있을 수 없으며, 이런 불법 행위자는 본사에서 추적하여 지불된 유니페이를 회수하고 해당 전자지갑을 폐쇄한 후 퇴출 조치한다. 회수된 유니페이는 다시 돌려받을 수 있으므로 구매자는 안심하구 거래할 수 있다. 

송명호 총회장은 “유니버셜그룹은 3월 23일 4000명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블록체인 암호화폐 국제행사를 성공리에 마쳐 불가능을 가능으로, 좌절을 희망으로, 금수정의 꿈을 현실로 만들었다며, 4월 30일 TSL코인의 전 세계 상장과 유니페이 런칭을 통하여 670만 자영업자와 함께 일자리창출에 적극 나서고, 33만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람의 도시락 기부 운동,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연탄 기부 운동, 일용직노동자를 위한 사랑의 쌀 기부 운동을 정기적으로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다.

많은 자영업자와 청년 구직희망자들이 실의에 빠져 있는데, 유니페이와 함께 대한민국이 예전처럼 다시 역동적으로 뛸 수 있도록 만들어가겠다”며 일자리창출과 결식아동 돕기, 소외된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계속 앞장서겠다"전했다.

TSL코인, 유니버셜코인, 유니페이를 전면에 내세우며,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무서운 기세로 전진하고 있는 세계 1위 블록체인 혁신 & 사회공헌기업 유니버셜그룹의 TSL코인의 4월 30일 상장과 유니페이의 한국시장 공략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