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 이용하면 요금할인에 항공 마일리지 적립까지
상태바
로밍 이용하면 요금할인에 항공 마일리지 적립까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0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와 아시아나항공이 고객이 해외 여행시 국내 최저 가격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사 마일리지까지 적립되는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이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110개국을 아시아나 항공으로 이용할 경우 기존 대비 1100원 할인된 일 8900원(부가세 미포함)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요금제는 통신과 항공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로 데이터 로밍 요금 할인은 물론 아시아나 항공 100마일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 LG유플러스와 아시아나항공이 고객이 해외 여행시 국내 최저 가격으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사 마일리지까지 적립되는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새로운 요금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중국과 일본을 왕복할 수 있는 3만마일리지(2명), 제주도를 왕복할 수 있는 1만마일리지(10명), 5000마일리지(20명) 등 추가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서 해외 여행을 다녀올 경우 데이터 로밍 할인과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와 아시아나 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고객이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동남아 왕복 항공권, 2명에게 일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요금제 출시 기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일본 왕복 항공권(1명), 1000마일리지(10명),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시아나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9월30일까지 프로모션 형태로 제공된다.

김준형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해외 여행 고객에게 로밍은 물론 항공까지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통신과 항공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로믹스(AiRoamix, Airline+Roaming)’ 형태의 새로운 로밍 요금제를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관련 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 혜택과 편의성을 증대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 센터(02-3416-7010)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