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대교CNS, 영유아용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 출시
상태바
대교CNS, 영유아용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은 누리과정에 맞춘 콘텐츠 구성으로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등 영역별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대교CNS(대표이사 오석주)가 영유아용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은 교육서비스 기업인 대교의 ‘꿈꾸는 달팽이’ 콘텐츠를 엄선해 담았으며 총 245편의 콘텐츠를 활용해 유아기에 꼭 필요한 기본 소양 교육과 능력 배양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은 누리과정에 맞춘 콘텐츠 구성으로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등 영역별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사고력과 감수성을 키워주는 ‘이야기속 수학’, ‘원리똑똑 과학동화’, ‘생활동화’ ‘샌드아트’, ‘하모니 악기’, ‘브레인 점프점프’ 등 누리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영어와 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동요, 명작동화 등을 영어로 배울 수 있는 기초 영어학습 콘텐츠를 탑재하고 있으며 유아동 정서와 생활을 반영한 이야기 콘텐츠를 통해 독서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은 아이모드와 부모모드로 구분해 이용할 수 있다. 아이모드에서는 사용시간 설정, 앱잠금 설정기능 등으로 유해요소를 차단해 학부모의 고민을 덜 수 있다. 부모모드에서는 아이들의 학습영역 분석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학습관리를 할 수 있는 학습관리시스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 아이들의 사고력과 감수성을 키워주는 ‘이야기속 수학’, ‘원리똑똑 과학동화’, ‘생활동화’ ‘샌드아트’, ‘하모니 악기’, ‘브레인 점프점프’ 등 누리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은 안드로이드 운영체계(OS) 기반의 7인치 태블릿으로 1.5GHz 듀얼코어 CPU를 탑재했으며 8GB 기본용량에 16GB SD카드를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또 미니-HDMI포트를 지원해 스마트TV등 다양한 디지털기기와 연동,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기능도 지원하며 구글 CTS 인증을 획득해 구글 플레이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부모용 태블릿으로도 손색이 없다.

안민웅 대교CNS 스마트단말사업부 이사는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은 아이들이 보고 듣고 따라 부르고 만질 수 있는 생생한 교육 콘텐츠를 담아 학습효과를 더욱 높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대교CNS의 기술력과 대교의 콘텐츠가 합쳐진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을 통해 영유아 교육용 태블릿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꿈꾸는 달팽이 키즈 교육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달패드 홈페이지(www.ggumdalpa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