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5G 70만원 상당 보조금에 인기, 덩달아 V40,갤럭시S8 가격인하 공짜폰
상태바
갤럭시 S10 5G 70만원 상당 보조금에 인기, 덩달아 V40,갤럭시S8 가격인하 공짜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5G 시대가 개막됨에 따라 5G 기술을 탑재하고 여러가지 스펙을 추가한 갤럭시S10 5G의 인기가 연일 상승하고 있어 이를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해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 70만원 상당의 보조금이 더해져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또한 총37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16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겐 삼성 제조사에서 증정하는 파격적인 사은품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현재 갤럭시S10 5G는 없어서 못팔 정도로 호황을 이루고 있는데, 그로인해 구입해도 배송이 늦는다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터져나오고 있다. 하지만 가심비몰에서는 사전예약 때부터 초도물량을 미리 확보해두어 1순위 기기 배정으로 가장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카페로 알려져 있는 만큼 연일 카페로 접속하는 사람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연일 갤럭시S10 5G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SKT, KT, LGU+ 이통사 3사는 기존 스마트폰의 재고정리가 시급하다고 판단하여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승해 0원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율을 높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따라서 재작년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한 획을 그은 갤럭시S8은 0원 공짜폰으로 풀리게 되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LG V40 역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었지만 최신폰들에 밀려 0원으로 전락하였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e 10만원대, 갤럭시S9은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더해져 최대 수혜를 받고 있는 기종으로 2만원대라는 부담없는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조금이 올라간 현 시점이 스펙, 디자인 등 좋은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이다”고 전했다. LG V40, 갤럭시S8, 갤럭시S10 5G 가격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