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팡, 웅진코웨이 2차 총판 및 온라인 렌탈 대리점, 판매점 모집
상태바
렌팡, 웅진코웨이 2차 총판 및 온라인 렌탈 대리점, 판매점 모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렌탈업체 렌팡이 온라인 렌탈 대리점, 판매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온라인 총판 업체인 렌팡은 코웨이뿐만 아니라 LG전자, SK매직, 웰스, 청호나이스, 삼성, 다이슨, 위니아, 대우, 바디, 루헨스 등 많은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현재 초기 구매 비용에 부담이 있는 가전제품의 렌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렌팡은 꾸준하게 렌탈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공기청정기, 비데, 정수기, 안마의자 등 전체적인 생활가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수요가 높아지면서 렌탈 사업에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하면서 렌팡 온라인 렌탈 대리점 및 판매점 모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렌팡과 파너트쉽을 맺게 되면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비데렌탈뿐만 아니라 침대렐탈, 매트리스렌탈, 연수기렌탈, TV렌탈, 냉장고렌탈, 청소기렌탈, 안마의자렌탈, 에어컨렌탈 등 다양한 환경가전제품을 취급할 수 있다.

렌팡 측은 “렌탈 1,000만 시대가 오면서 렌탈은 이제 생활이 되었다”며 “온라인 판매점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 말했다. 영업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파트너를 맺을 수 있다. 다양한 생활 필수 소모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렌팡은 자체 시스템을 통해 상담부터 접수, 설치, 사은품증정, A/S안내, 사후 서비스 관리까지 데이터화하여 빠짐없이 관리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의 상황에 따른 최적의 제품을 추천하며 최적의 가격을 제공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렌팡 온라인 렌탈 대리점, 판매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