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사은품, 통신사 비교 가능해
상태바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사은품, 통신사 비교 가능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통신사들의 초고속인터넷 상품들은 보다 세분화되고 기가인터넷 가입이 가능해지면서 상품가격도 올라갔다. 이에 맞춰 국내 초고속인터넷 통신3사 KT,LG,SK의 유치경쟁은 더 치열할 전망이다.  

그러나 새로운 상품, 새로운 결합 할인 상품 등으로 소비자들은 무엇이 본인에게 잘 맞으며, 가장 저렴한지 쉽게 이해하기 어렵다.

요즘 20~30대 젊은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기가인터넷설치,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 다양한 결합상품을 이것 저것 비교해서 빠르게 결정할 수 있지만 40대 이상 세대들은 결합상품이나 사은품 등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초고속인터넷은 같은 상품이여도 통신사마다 혹은 결합에 따라 매월 요금이 다르고, 그 혜택까지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만약에 초고속 인터넷가입 시 상품에대해 정확한 이해없이 무턱대고 가입을 한다면 자신에게 불필요한 결합상품으로 가입하거나 무조건 과장광고에 현혹되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으로 가입하여 인터넷 설치를 할 경우에는 낭패를 당하기 십상이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꼼꼼하게 알아보기엔 통신사 인터넷가입 상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최근 인터넷으로 통신사들의 인터넷가입 상품을 비교하여 소비자의 상황에 맞추어 가장 저렴하고 적합한 초고속인터넷 가입,결합상품을을 추천하는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가 인기다.  

공식 온라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드림넷‘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인터넷 가입시 허위/과장광고에 속지 않기 위해서 높은 현금사은품에 현혹되지 말고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꼼꼼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홈페이지 하단에 사업자등록번호와 서울보증보험에 가입되어있으면 신뢰성을 높게 보면 된다고 전했다. 

초고속 인터넷가입 문의는 더드림넷 홈페이지나 전국대표번호에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