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미 원데이 입체 종아리 보톡스, 지방 분해와 명품 다리 라인관리
상태바
닥터에이미 원데이 입체 종아리 보톡스, 지방 분해와 명품 다리 라인관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에이미 클리닉)

[CCTV뉴스=박지윤 기자]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들의 뷰티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기본적인 식단 조절은 물론, 운동을 통한 관리, 병원을 통한 관리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관리들을 통해 좀 더 슬림 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려 노력하는 모습이다.

그 중 A씨(29, 여)의 경우, 체중 감량에 상당 부분 성공을 했음에도 다른 고민이 생겨 최근 병원을 예약한 케이스 이다. 바로 체중이 감량 될수록 도드라져 보이는 ‘종아리 알’이 그 주인공이다. 실제 아이돌이나 모델처럼 쭉 뻗은 11자 종아리는 ‘신의 축복’이라고 할 정도로 얻기가 쉽지 않다.

종아리는 평소 자주 움직이는 부위이며 일반적인 운동과 식단 관리로 관리하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로 인한 콤플렉스는 예뻐지려 노력하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이다. 특히, 평소 서서 일을 하거나 많이 걸어 다니는 여성들에게 나타나기 쉬운 현상이기도 하다. 피로 물질이 종아리로 누적되어 혈액 순환이 저하되는 것은 기본, 피로감이 심해져 종아리 뿐만 아니라 발목까지 영향을 미치게 된다. 

다리 라인을 망치는 주범, 종아리 알은 대게 근육 때문이라고 알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그러다 보니 단순한 종아리 보톡스에만 의존하고 있다. 단순히 근육만의 문제로 보기에는 어려운 부분이며, 근육에 발달과 지방 축적, 셀룰라이트, 붓기 등 복합적인 요인 등 추가적인 요소들이 작용을 한다. 한 마디로 단순하게 알고 있는 종아리 보톡스 시술만으로는 개선하기 힘들다는 말이다.

닥터에이미 클리닉 3D 종아리 보톡스는 종아리의 앞, 뒤, 옆, 잔 근육까지 관리가 가능해 종아리 라인을 넘어 하체 라인 전반에 걸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3D 종아리 보톡스와 지방 파괴 레이저, 비만 주사로 이어지는 ‘종아리 종결자’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평소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하루 만에 종아리 근육과 셀룰라이트가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원데이 입체 종아리<3D 종아리 보톡스 200U+지방 파괴 레이저+효소주사>를 통해 3D 종아리 보톡스 뿐만 아니라 지방 파괴 레이저로 셀룰라이트를 파괴하고 비만 주사로 지방을 분해할 수 있어 빠른 시간 내에 바디 슬리밍이 완성이 가능하다. 독일산 제오민 보톡스로 진행하며, 내성이 없는 성분으로 빠르고 오래가는 지속적 시술로 알려져 있다. 

최근 뷰티 트렌드 동향을 보면 종아리, 발목 라인, 특히 하체 라인은 꾸준한 관리가 필수이며, 개인의 다리 모양과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부작용 없는 시술을 위해 정확한 파악을 통해 경험이 풍부한 클리닉에서 상담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도움말: 국내 메디컬 스파 닥터에이미 클리닉 손은미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