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 포괄적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공항 보안 지킨다
상태바
이노디스크, 포괄적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공항 보안 지킨다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04.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선연수 기자] 이노디스크(Innodisk)가 핵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공급해 아시아 지역 최대 공항 중 한 곳에 새로운 감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스템은 지역 서버가 여러 대의 보안 카메라에 연결되는 다수의 소형 유닛으로 구성돼, 높아지는 보안의 중요성을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 팩토리 + 오토메이션 월드 2019'에 참가한 이노디스크의 부스 전경

하드웨어 측면에선 기록물 보관과 높은 전송 속도에 필요한 적절한 저장 공간을 보장하기 위해, 고용량 플래시 ‘2.5" SATA SSD 3MG2-P‘를 공급했다. 또한, PoE+ 확장 카드 ‘ESPL-G4P1’를 이용해, 클라이언트의 지역 서버 카메라 추가 연결 문제도 손쉽게 해결했다.

이노디스크의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아이캡(iCAP) 클라이언트는 지역 서버의 요건에 최적화됐다. 클라이언트는 개별 요소 모니터링과 중앙 서버와의 의사소통 기능을 제공하며, 개별 요소가 오작동하거나 수명을 다할 시 알림이 작동된다. 이를 통해 유지관리 시기를 놓치지 않음으로써, 고장 시간과 TCO를 줄일 수 있다.

이노디스크는 고성능의 DRAM ‘DDR4 ECC UDIMM VLP’을 설치해, 신속한 데이터 분석과 전송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