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A, BOA 스마트 카메라용 새로운 소프트웨어 발표
상태바
DALSA, BOA 스마트 카메라용 새로운 소프트웨어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1.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화된 코어 프로세싱 역량과 고급 검색 기능
디지털 이미징 기술의 국제적 리더인 DALSA는 자사의 BOA™스마트 카메라용 소프트웨어 신 버전인 iNspect Ex press 1700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성능개선, 사용 편의성 확충이 이루어졌다고 발표했다.

자동화된 검색 및 품질 확인 용도로 설계된 BOA 스마트 카메라는 다양한 분야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비용 효율적인 머신 비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iNspect Express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경험 수준의 사용자들이 프로그래밍을 하지 않고 솔루션을 설정 및 배치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와 관련해 스티브 게라그티(Steve Geraghty) DALSA 산업용 제품 담당 임원은 "당사 BOA 스마트 카메라의 기능은 빠른 속도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 이번 발표된 iNspect Express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으로 당사는 BOA 검사 성능을 다시 한 번 향상시키고 동시에 당사의 급속히 증가하는 고객 기반에서 요구하는 많은 새로운 기능들을 반영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BOA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버전은 360도 검색, 광학 문자 인식(OCR) 및 2D 매트릭스 판독을 위해 최적화된 알고리즘 및 개선된 보정 도구를 도입했다. 이러한 최적화를 통해 내구성이 더 강해졌으며 일부 애플리케이션의 경우10배 이상의 속도 개선이 이루어졌다.

이 새로운 버전은 동일한 스크린에 다수의 BOA 카메라로부터 추출한 이미지와 결과물을 표시해 주는 새로운 PC 기반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운영업체들은 제작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작업 파일을 바꾸고 현지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BOA의 검색 기록을 검토할 수 있다.

이러한 핵심 최적화 내용 외에 iNspe ct Express 1700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개선을 했다. 내장된 스크립트 도구는 새로운 기능과 구문 체커로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스트링 편집기가 내장되어 제삼자 장비와의 통합을 간편하게 해 주며, 인터렉티브 도구 관리 기능이 구현되어 사용자의 프로그램 개발 과정을 지원한다. iNspect Express 1700에 반영된 이러한 개선점들로 인해 일반적으로 더 고가의 솔루션을 필요로 했던 좀 더 어려운 애플리케이션들에 BOA를 확대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해상도 및 속도를 가진 모델로 구입할 수 있는 BOA 스마트 카메라는 공장 기업에 신속하게 통합될 수 있으며 공장 현장에서 다양한 인터페이스 방법을 제공해준다.

iNspect Express 1700 버전은 지난 1일부터 BOA 카메라에 탑재가 시작됐다. DALSA 유통망에서 무료 현장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BOA 및 Inspect Express 소프트웨어에 대한 추가 정보는 DALSA의 최종 사용자용 솔루션 웹사이트인(www.dalsa. com/ipd)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LSA의 BOA 스마트 카메라 이미지 다운로드는 online media kit에서 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