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 3년 연속 세계 톱5 기록
상태바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 3년 연속 세계 톱5 기록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이 세계에서 네 번째로 높은 매출 순위를 기록하며 2012년 3위, 2013년 3위에 이어 3년 연속 전세계 톱5 매장으로 선정됐다. 이는 전세계 유수의 도시에 자리한 뱅앤올룹슨 전체 매장의 수가 693개인 점을 감안하면 매우 높은 순위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뱅앤올룹슨이 얼마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를 실감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런던의 해러즈 백화점에 위치한 매장이 8위, 뉴욕의 매디슨 가에 위치한 매장이 17위, 상해의 대표 쇼핑거리인 신천지에 위치한 매장이 34위에 그친 것으로 미뤄 볼때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은 세계적인 도시에 위치한 매장들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매출 규모를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 전경

지난해 내한한 뱅앤올룹슨 CEO인 튜 맨토니가 극찬했을 정도로 우수한 실적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은 고객만족도 부분에서도 앞서나가고 있다.

가정에서 청취했을 때의 환경을 그대로 구현한 체험공간 베오리빙룸을 통해 최적화된 사운드 체험을 매장에서 직접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입 후 AS까지 모두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를 채택했으며 제품 구매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매장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와 매장 내에 전시돼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뱅앤올룹슨 제품들은 마치 갤러리를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 내 비치된 ACS(Acoustic Competence Setup)는 스피커 별로 생생한 사운드를 비교·체험할 수 있게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럭셔리 소비 트렌드 또한 나만의 특화된 주거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패턴을 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트렌드와 맞물려 뱅앤올룹슨의 국내 인지도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듯 뱅앤올룹슨 압구정 매장의 인기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대표 제품이자 최고가 제품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BeoLab 5)와 지난 3월 출시된 무선 라우드 스피커 신제품 베오랩 18(BeoLab 18) 등 고가의 라우드 스피커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