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정보교육원,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 수강료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 제공
상태바
KH정보교육원,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 수강료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정부에서 세계 최고의 5G 생태계를 조성하려 한다며 정보보호 및 보안 관련 연구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혀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주목된 가운데 관련 업계의 전망이 밝아질 것으로 예측된다.

이에 국비지원 IT 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은 ‘정보보안전문가’ 국비지원 취업교육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KH정보교육원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은 실무 중심의 정규 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취업특강, 입사 지원서 클리닉 및 컨설팅, 기업 매칭 등 채용까지의 최선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KH정보교육원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 3월 수료생은 “수업을 들으면서 향상된 부분이 많아 회사 취업 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웹 서버 구축을 하는 수업과 데이터베이스 부분이 실무에서 가장 많이 도움이 되었으며, 세미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지식을 채울 수 있어서 의미 있었습니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KH정보교육원은 2018년 강남 지원 취업률 84.85%, 종로 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2018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한 직업훈련인증평가에서 전국 4,801개 기관 중 0.5% 안에 택정되어 5년 인증을 획득하며 최우수 훈련 기관으로 선정됐다.

KH정보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무료교육으로 운영되며 커리큘럼 문의와 진로상담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