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아·태 지역서 급성장…역내 첫 파트너 서밋 개최
상태바
뉴타닉스, 아·태 지역서 급성장…역내 첫 파트너 서밋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Nutanix)가 18개월 만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룩한 성공적인 성장을 협의하기 위한 첫 번째 파트너 서밋을 주최한다.

우수상을 수상한 뉴타닉스는 이 지역에서 13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몇 개 지사를 더 설립하는 과정에 있다. 회사는 추가 제품을 위한 강력한 유통 루트를 이용해 이 지역 주요 기업에 300여건의 솔루션을 단기간에 공급했다고 전했다.

전세계 기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들도 데이터 보안을 먼저 생각하지만 일부 기업은 아직도 자사의 귀중한 정보를 공개적인 클라우드에 맡기면서 어느 정도 불안해 하고 있다. 이런 이유와 함께 지역 내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의 도입이 더욱 확산됨에 따라 기업체들이 비용 효과적이고 회사 자체에서만 사용 가능한 전용 클라우드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뉴타닉스가 이처럼 성공적인 성장을 이룩하게 됐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일반 소비자들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기업인 태국의 ‘이지 바이 퍼블릭 컴퍼니’(Easy Buy Public Company Limited)는 뉴타닉스의 솔루션이 자사가 원하던 사용이 쉽고 단순한 제품임을 알고 이를 다른 솔루션과 대체했다.

이 회사의 차차이 레르트분타나웡(Chatchai Lertbuntanawong) 이사는 “뉴타닉스의 웹스케일 기술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쉽게 확장할 수 있어서 우리 회사 인프라의 성과를 최대한으로 달성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우리가 시중에 나와 있는 여러 가지 다른 솔루션을 평가하는데 18개월 동안 시간을 허비한 후 뉴타닉스 솔루션을 발굴해 사용해본 결과 다른 제품 보다 훨씬 우수한 것을 발견하고 1주일 이내에 그 솔루션으로 대체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맷 영 뉴타닉스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영업담당 부사장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우리 회사가 세계 시장에서 거두고 있는 성공적인 성장을 반영하고 있다”며 “파트너들은 컬랩스드(collapsed) 컴퓨팅 및 저장 인프라를 보완하는데 있어 우리의 솔루션이 기존 데이터 센터 솔루션 보다 더 유익하다는 것을 최종 사용자들에게 교육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 왔고 이번 회의는 그들의 적극적인 지원에 대해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 우리의 미래 계획에 대해 전례 없이 깊이 접근하고 통찰력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돼 이를 통해 그들은 지역 내에서 사업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채널의 사업 기회는 전세계적으로 엄청나게 크다. 시장이 매년 53.7%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통합시스템 사업 시장은 전통적인 IT 시장의 12배 이상 확대되고 있다.

뉴타닉스는 채널을 통해 매출이 100% 증가하고 있으며 파트너들은 거래 등록, 할인, 마케팅 펀드 및 기타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더 많은 프로젝트를 더 신속하게 마감함으로써 이득을 보고 있다.
뉴타닉스가 최근 받은 상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차이나 컴퓨터월드 어워드(China ComputerWorld Award) 시상식에서 받은 ‘데이터 센터 인프라 솔루션 상’(Data Center Infrastructure Solution Award)과 네트워크 월드 아시아(Network World Asia)가 주관하는 제3차 ‘인포메이션 매니지먼트 어워즈’(Information Management Awards, IMA)의 ‘가장 유망한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상’(Most Promising Storage Management Solution)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