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G KT 인터넷가입 요금 할인,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선택의 기준 '인터넷서포터' 주목
상태바
SK LG KT 인터넷가입 요금 할인,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선택의 기준 '인터넷서포터'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산에 사는 정 씨(38)는 며칠 전 가까운 휴대폰 대리점에서 인터넷을 신청했다. 신청 후 궁금한 점이 있어서 휴대폰으로 검색해 알아보다가 우연히 온라인 인터넷 가입 업체에서 인터넷 가입 시 주는 사은품 금액이 훨씬 큰 것을 보고 대리점에 신청했던 인터넷을 취소한 뒤 온라인 가입 업체를 통해 다시 가입 신청을 했다.  

위 사례의 정 씨처럼 최근에는 온라인을 통한 인터넷가입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예전에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인터넷가입을 했다면 지금은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상품과 사은품을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터넷 가입 방식 변화에 맞춰 LG·SK·KT 인터넷 상품 비교 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 온라인 업체를 통해 알뜰하게 인터넷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먼저, 인터넷 가입 현금 지원을 많이 하는 곳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된다. 기본적으로 온라인 인터넷 가입 업체가 오프라인 업체에 비해 현금 지원을 많이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중에서도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으로 매달 요금을 줄일 수 있는 유무선 결합할인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상품을 이용하는 이용패턴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는 유형이 달라지며 할인의 폭이 상당하기 때문에 통신 상품 전문가를 보유한 업체에서 정확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지원금을 안전하게 지급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다. 이 때, 위약금대납, 해지대행을 하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지원금은 최소 7일 이내로 주는 곳이 적당하다.  

한편 위와 같은 정보를 제공한 ‘인터넷서포터’는 전국 인정 인터넷 가입 센터로 인터넷 가입 비교 정확성과 통신 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 보유를 바탕으로 LG·SK·KT 통신사 별 요금 및 사은품, 인터넷+IPTV 가입 혜택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또한 소비자브랜드대상 5회 수상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증명해 보이고 있어 안전하고 정확하게 현금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인터넷 가입 현금 지원,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잘 알려진 ‘인터넷서포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