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X 롯데아이몰 특가행사 ‘브랜드온’ 진행
상태바
코지마 X 롯데아이몰 특가행사 ‘브랜드온’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창립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롯데아이몰 ‘브랜드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이아몰 행사는 4월 8일부터 2일간 롯데아이몰 단독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로열킹덤(CMC-790S), 코지마 발마사지 포르테(CMF-640), 1월에 출시된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을 포함하여, 오프라인, 홈쇼핑 인기모델 리퍼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으로 앱구매시 최대 12만 L.PINT적립, 8일은 국민카드 5% 청구할인과 9일은 국민카드 7% 청구할인으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은 8가지의 자동코스와 기존 일체형이였던 팔 에어셀을 손과 팔을 분리하여 마사지가 가능해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2step 발마사지와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등 온열기능, 2단계 무중력기능으로 지친 생활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마의자이다.

또한, 135cm의 더 길어진 L/S프레임으로 사용자 체형에 잘 맞는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가 가능하며,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한 상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무중력 포지션 기능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8가지 자동모드와 4가지 실속모드, 4가지 럭셔리 자동모드, 전신 에어코스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다시 재현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과 다리길이 및 각도조절, 지퍼 내피 교체가능, 탈부착형 베개패드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스마트기능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는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 종아리를 버튼 하나로 동시에 마사지 가능하며, 발 앞쪽에 탑재된 2개의 지압판과 발뒤꿈치, 종아리에 탑재된 지압롤러로 더욱 세밀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부위만 선택할 수 있는 부분 에어마사지 기능과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3가지 자동코스, 발과 종아리 모두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까지 다양한 성능과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롯데아이몰 브랜드에서 기존 단독모델뿐만이 아니라, 홈쇼핑, 오프라인 인기 리퍼 상품뿐만이 아니라, 지난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품절이 되었던, 코지마 발마사지기 사이더(CMF-670)도 재입고 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문의 및 제품문의는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