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니퍼네트웍스, 보안장비 보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주니퍼네트웍스, 보안장비 보상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가 자사의 제품을 구매할 때 기존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까지 포함해 할인해주는 ‘보안장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사용중인 주니퍼네트웍스 보안제품 또는 타사제품을 반납하면 내부 정책에 의해 책정된 잔존가치에 따라 ‘SRX 하이앤드 시리즈’ 또는 ‘MAG 시리즈’ 구매시 가격을 보상해 주는 것이다.

SRX 하이앤드 시리즈 중 SRX1400 서비스 게이트웨이는 통합 기능, 10bps 성능, 콤팩트한 외형 등을 통해 중소형 데이터센터와 엔터프라이즈, 통신사업자 네트워크에 적합한 보안 플랫폼이며 SRX3400 및 SRX3600는 주노스 OS가 탑재돼 아키텍쳐 기반의 보호, 성능, 확장성, 가용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 MAG 시리즈 게이트웨이는 단일 통합 솔루션을 통해 SSL VPN 연결 및 네트워크 접근제어를 제공하며 성능 및 보안성을 보장한다.

박준회 한국주니퍼네트웍스 파트너&커머셜 본부장(상무)은 “주니퍼네트웍스는 올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보안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 체험 이벤트를 확대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9월까지 진행되며 8월31일까지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SRX 하이앤드 시리즈, MAG 시리즈를 도입하는 고객에게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0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