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아기로션 외 베이비라인 4종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상태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아기로션 외 베이비라인 4종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국민 베이비로션 브랜드 몽디에스가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더마테스트는 피부에 닿는 화장품에 대해 독일에서 진행되는 테스트로 생리대, 화장품 등에서 많이 받는 인증 실험이다. 세계에서 손꼽힐 만큼 철저하고 인증마크는 세 단계로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증한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시험은 더 까다롭고, 그 만큼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제품으로는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파우더, 멀티밤, 아기오일 5개 품목이다.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하며 성분에 대한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전한 유아화장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선쿠션, 어린이립밤, 천연치약 등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고, 전 성분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하면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유아로션, 신생아크림, 키즈샴푸, 아기파우더는 대용량으로 리뉴얼되면서 인기를 한번 더 실감하고 있다.

아이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저자극 고보습 바디로션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도 없어 산뜻하게 흡수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고보습을 선사하는 아기보습제다.

유아크림은 키즈로션보다 진한 보습력을 자랑해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 환절기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부위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유아보습크림이다.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효모 발효 여과물, 차가 버섯 추출물, 상황 버섯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 함유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몽디에스 파우더로션은 가루 날림이 심한 가루형 파우더 대신 로션으로 만든 신개념 제품으로, 11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땀과 마찰로 인해 쉽게 예민해지는 아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 및 보호하게 된다. 더불어 아기밤은 밤 타입의 아기보습크림으로 적은 양으로도 극강의 보습력으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며, 자연 유래 에센셜오일의 향기로움이 잠자리가 예민한 아이들에게 기분 좋은 베드 타임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이비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 99%를 처방해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바디마사지오일로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환절기 속 외부자극에 대응할 수 있으며, 피부의 힘까지 길러줘 육아맘들의 환절기 육아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천연바디워시, 어린이립스틱, 세탁세제 등의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실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지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주방세제, 선스틱, 아기썬크림, 바디오일이 품절됐다. 아울러 2017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정제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몽디에스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기수딩젤, 어린이샴푸, 지성피부수분크림, 임산부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 금액 대 별로 보송한선스틱과 순한선크림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