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펜탁스 645Z 예약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기P&C, 펜탁스 645Z 예약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발군의 묘사성능을 자랑하는 중형 카메라 ‘펜탁스 645Z’ 예약 판매를 7월6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펜탁스 645Z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FA645 75mm F2.8 렌즈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유효 약 5140만화소의 고화질과 결정적 순간을 담아내는 순발력, 기존 중형 디지털카메라가 놓쳐왔던 장면을 펜탁스 645Z는 한층 뛰어난 응답성으로 고속화됐기 때문에 체감 속도도 대폭적으로 향상됐다.

▲ ‘펜탁스 645Z’는 한층 뛰어난 응답성으로 고속화됐기 때문에 체감 속도도 대폭적으로 향상됐다.

이번에 새롭게 라이브 뷰 기능을 탑재해 파인더로부터 촬영자의 눈을 자유롭게 해 신중히 준비하고 릴리즈의 타이밍을 기다리는 풍경촬영이나 스튜디오 촬영에 최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틸트 기능을 채용해 하이앵글, 로우앵글과 같이 시점에 변화를 주면서 피사체의 새로운 표정을 담아낼 수 있게 됐다.

응답성과 스피드의 강화를 위해 화상을 둘러싼 모든 내부 처리 퍼포먼스를 향상시켰으며 대용량 버퍼 메모리 탑재, 메모리 카드 쓰기 시간 단축에 성공해 RAW 설정시에도 여유있는 연속 촬영 매수를 확보할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펜탁스 645Z의 눈에 뛰는 기능은 일정 간격으로 촬영한 화상을 이어붙여서 하나의 동영상으로 기록하는 4K 인터벌 동영상 기능이다. 해상도는 풀 HD의 약 4배. 고도로 정밀한 영상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펜탁스 645Z 예약판매 관련 자세한 행사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또는 펜탁스이미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