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쇼핑몰 인기상품 차가버섯, 후코이단 실속 패키지 '힐링세트' 할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쇼핑몰 인기상품 차가버섯, 후코이단 실속 패키지 '힐링세트' 할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차가버섯, 후코이단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성인 남녀 절반 이상의 직장인들이 아침을 거르고 건강보조식품으로 대체 섭취하는 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러시아 차가버섯과 국내산 미역귀, 다시마 원료 사용 후코이단이 주목을 받고 있다.

차가버섯은 방송 매체를 통해서 건강을 지키는 음식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2017년에는 세계 5대 슈퍼푸드 선정, 2018년에는 미국의 식품 매체에서 선정한 2018년에 주목받을 식품 재료로 선정할 만큼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건강식품이다. 

후코이단은 차가버섯만큼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의학계에서는 건강식품으로서의 이용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고 후코이단 효능에 대한 연구와 결과 논문 등을 세계 유수 학술지 등에 1,000여 편이 등재되어 있을 정도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 발단은 1996년 제55회 일본 암 학회에서 발표된 한 후코이단 논문을 통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에 고려인삼공사에서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으로 구성된 실속 패키지 '힐링세트'를 출시했다. 힐링세트는 기능적인 면은 체력이 약한 분들을 위한 체력 보충, 소화력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식사 대용 등 건강 상태에 따라 섭취가 가능하고, 가격적인 면에서는 제품 각각 따로 구매했을 때보다 두 제품을 구매했을 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제품 출시 이후, 국내 건강식품 시장에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한 고려인삼공사는 고객들과의 많은 인터뷰를 통해서 공통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다"라며 "건강 상태에 따라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따로 드셨을 때보다 두 가지를 함께 섭취했을 때 시너지 작용이 큰 사실을 통해서 힐링세트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에 대해 잘 모르거나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제품 체험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