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미들웨어 ‘제우스7’, GS인증 획득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미들웨어 ‘제우스7’, GS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의 ‘제우스(JEUS) 7’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이하 TTA)의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GS인증을 획득한 제우스 7은 ‘자바 EE 6’ 기술로 전체 기능이 구현돼 제품의 유연성 및 경량화, 확장성, 개발생산성 등이 대폭 향상됐으며 본격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를 대비해 새로운 아키텍처와 동적 클러스터링 기능 등이 대거 추가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티맥스소프트의 ‘제우스(JEUS) 7’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이하 TTA)의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제우스 7은 웹 어드민·모니터링 기능 강화로 관리 편의성 증대, 대용량 트랜잭션 및 경량(Light-Weight) 실행 방식, 세션 클러스터링 성능 강화 등을 통한 고성능 실현, 통합개발툴 플러그인 제공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워크 지원 등 이전보다 다양한 기능들이 강화 및 최적화돼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타고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GS인증 획득과 함께 업계를 선도하는 뛰어난 제품 성능과 획기적인 비용절감, 신속한 기술서비스 등을 기반으로 국내 WAS 시장에서 외산 제품과의 격차를 더욱 벌려나가는 한편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