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더풋샵, 연인들의 힐링 데이트 코스로 ‘주목’
상태바
이태원 더풋샵, 연인들의 힐링 데이트 코스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발은 신체의 2%만을 차지하지만 나머지 98%를 지탱하는 ‘몸의 뿌리’이다. 이에 평소 발 건강관리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곧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길이다. 

족욕, 발마사지, 발근육강화운동 등 다양한 발 건강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더풋샵 이태원점이 이태원발마사지 명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태원은 다양한 맛집과 볼거리가 가득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꼽히고 있다. 이 중 한남동마사지 더풋샵은 연인들의 힐링 데이트 코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일기획 맞은편에 위치한 더풋샵 이태원점은 국내 최초 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로 복잡한 도심 속 웰빙의 공간을 지향한다.

더풋샵은 본사 자체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운영하여 일반모집 대상자와 기존경력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후 전문 교육을 진행하여 더풋샵 가맹점에 투입한다. 

또 7가지의 다양한 중국 전통 차와 음악, 인테리어의 조화로움 속에 가라루파(조이피쉬)와 함께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고급 고가 관리샵의 인테리어와 전문 관리는 그대로 유지하며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접수, 보고, 처리를 ONE-STOP으로 운영하여 끊임없는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이태원역 2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더풋샵 이태원점은 얼마 전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했으며, 라운지볼링장건물에 위치해 있다. 

한편, 제일기획 바로 맞은편, 현대안성타워에 위치한 더풋샵 이태원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확인 및 문의 예약이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